발리서 여름 만끽한 김혜윤…"엄격한 내 모습이 좋다"[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윤의 발리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김혜윤은 발리를 배경으로 청량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혜윤은 "만약 선재(변우석 분)가 솔이를 영영 기억하지 못하는 결말이었다면 솔이는 아마 여러분이 방송에서 본 모습보다 훨씬 더 많이 울면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을 거예요. 지금의 결말이라 참 다행이죠"라며 촬영을 위해 방문한 발리에서 '선재 업고 튀어'를 정주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혜윤의 발리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화제의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주인공 김혜윤과 함께 한 7월호 화보를 20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혜윤은 발리를 배경으로 청량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김혜윤의 단단한 내면과 연기를 향한 열정, '임솔' 캐릭터를 연기한 소감 등이 담겼다.
김혜윤은 "('선재 업고 튀어'는) 한 인물의 일기장을 들여다본 것 같은 시간이었어요. 10대부터 30대까지 '임솔'이라는 인물로 살아본 정말 귀한 시간이었죠. 좋은 경험이기도 했고요. 덕분에 솔이에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또 10대부터 30대까지 한 작품 안에서 보여줘야 했던 부담감에 대해서는 "그동안 여러 작품을 통해 다양한 10대 캐릭터를 만나봤지만 솔이와 같이 내면은 30대지만 겉모습은 10대인 캐릭터는 처음이었어요. 그래서 30대의 노련한 모습이 최대한 드러날 수 있도록 추임새를 넣거나 10대는 잘 쓰지 않을 것 같은 말투를 사용하는 등 연기할 때 더 신경 쓰려 노력했죠"라고 설명했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배우 활동을 한 김혜윤은 여전히 스스로에게 엄격하다고 말했다. 그는 "전 엄격한 제 모습이 좋아요. 항상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고자 하거든요. 과거의 아쉬운 점을 잊지 않고 다음에는 더 잘하려고 여러 번 시도했기에 저 스스로 발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솔직히 아직까진 '이만하면 괜찮아' 하고 말할 수 있는 순간은 없었지만 시간이 지나고 경험을 더 쌓은 후에는 꼭 그렇게 말할 수 있는 순간이 왔으면 해요. 그리고 그 순간을 즐길 수 있다면 더 좋겠죠"라고 말했다.
이어 "연기하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굉장히 풀어져 있는 편이에요. 마치 선택과 집중처럼요. 제가 정말 좋아하고, 그래서 더 잘하고 싶은 연기에 최선을 다하고 엄격해지고 싶죠"라며 연기자 김혜윤과 본체 김혜윤의 다른 점에 대해 언급했다.
'선재 업고 튀어'의 결말에 대한 생각도 들어볼 수 있었다. 김혜윤은 "만약 선재(변우석 분)가 솔이를 영영 기억하지 못하는 결말이었다면 솔이는 아마 여러분이 방송에서 본 모습보다 훨씬 더 많이 울면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을 거예요. 지금의 결말이라 참 다행이죠"라며 촬영을 위해 방문한 발리에서 '선재 업고 튀어'를 정주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제 작품이 위로가 됐다는 말씀을 해주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사실 '나'라는 사람이 엄청 대단한 게 아닌데 제가 좋아하는 연기를 하면서 누군가의 인생에 힘이 되고 또 긍정적인 기운을 줄 수 있다는 건 정말 뜻깊은 일인 것 같아요. 앞으로도 '김혜윤'이라는 재료를 통해 많은 사람에게 좋은 기운과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고 싶어요"라며 배우로서 바라는 지향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골때녀' 구척장신 김진경, 축구선수 김승규와 '웨딩마치'…정호연→기성용, '축하 메시지'
- 이준호, 사랑의열매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받은 사랑 나누겠다"
- 전현무, 배성재 만난다…'배성재의 텐'으로 SBS 라디오 첫 출연
- 김우빈X신민아, 쇼핑 데이트 포착..10년 연애 전선 이상 無
- 저스틴 팀버레이크, 미국서 음주운전으로 체포…투어 빨간불
- '굿파트너' 장나라, 눈빛부터 돌변…이혼 '천직'인 변호사로 완벽 변신
- BTS 지민, 솔로 2집 스케줄 공개…선공개 곡부터 라이브 클립까지 '풍성'
- 유승호, 성소수자 캐릭터로 첫 연극 도전…'엔젤스 인 아메리카' 출연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