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1억원 이상 기부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받은 사랑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호가 사랑의열매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이름을 올리고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이준호는 지난 19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가입식에 참석,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됐다.
이날 회원 인증패를 수여받은 이준호는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조금이나마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 받은 사랑을 나누며 따뜻한 변화를 만드는 일에 앞으로도 마음을 보태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이준호가 사랑의열매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이름을 올리고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이준호는 지난 19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가입식에 참석,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됐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랑의열매가 운영하는 1억 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으로 이준호는 이번 위촉을 통해 그간의 행보를 잇는 건강한 발자취를 남겼다.
이날 회원 인증패를 수여받은 이준호는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조금이나마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 받은 사랑을 나누며 따뜻한 변화를 만드는 일에 앞으로도 마음을 보태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성금은 해외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번 위촉을 비롯해 이준호는 꾸준한 선행으로 건강한 에너지를 나누고 있다. 2011년 에티오피아와 가나 아동 후원을 계기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하 월드비전)과 인연을 맺었고 2012년 7월 월드비전 홍보대사 정식 위촉 후 13년째 활동하며 따스한 손길을 더하고 있다.
2015년, 2017년과 올해 1월 단독 콘서트 내 아동 후원 프로그램 홍보 부스 마련, 에티오피아 식수 사업을 위한 후원금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위한 긴급 구호금 전달, 국내 아동 후원과 여러 캠페인 참여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준호는 차기작이자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찾을 전망이다. 받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 선한 파동을 일으키는 이준호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롤스로이스 타던 마크툽…집값 못내 저작권 압류당했다[부동산360]
- 팀 동료에 ‘인종차별’ 당한 손흥민…토트넘 침묵하자, 英 인권단체가 나섰다
- 박세리 “20년 알고 지낸 기자 질문에...다시 용기 낼 것”…기자회견 후 첫 심경
- '선업튀' 변우석 팬미팅 암표 사기범 9000만원 먹튀…음란영상 보내 조롱까지
- “한달에 3000만원 저축, 연봉 5억”…무명 개그맨의 반전’
- ‘카이스트 교수’ 지드래곤, 화려한 핫팬츠 패션 자랑
- 41세 손담비 "시험관 시술 중… 7㎏ 이상 찌고 배는 멍투성이"
- 윤상 "아들 라이즈 앤톤, 동생 아이돌 데뷔 반대"
- 하정우,43세 어린 늦둥이 이복동생 언급…"나도 4명이상 낳고싶다"
- “시청률 0%, 터질게 터졌다” 넷플릭스발 초유의 사태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