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을 여행 중인 도라에몽

곽서희 기자 2024. 6. 20. 15: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콩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올 라이츠 리저브드(ARR)'가 '후지코 프로'와 손잡고 홍콩에서 최초로 '100% 도라에몽 & 프렌즈' 전시를 연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7월13일부터 8월11일까지 홍콩의 랜드마크인 스타의 거리와 침사추이 하버프론트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도라에몽의 '100% 친구를 부르는 벨' 비밀도구는 흔들면 친구를 곁으로 부를 수 있다.

전시는 만화 속 도라에몽 세계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콩관광청

홍콩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올 라이츠 리저브드(ARR)'가 '후지코 프로'와 손잡고 홍콩에서 최초로 '100% 도라에몽 & 프렌즈' 전시를 연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7월13일부터 8월11일까지 홍콩의 랜드마크인 스타의 거리와 침사추이 하버프론트에서 열린다.

이 전시는 도라에몽 창작자인 '후지코 F 후지오(Fujiko F Fujio)'의 탄생 90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이번 전시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도라에몽의 '100% 친구를 부르는 벨' 비밀도구는 흔들면 친구를 곁으로 부를 수 있다. 전 세계의 진정한 도라에몽 친구들을 모두 홍콩으로 불러 모으겠다는 콘셉트다. 전시는 만화 속 도라에몽 세계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실내 전시실에는 참여형 인터랙티브 설치물과 영상들, 17개의 도라에몽 조각품을 전시한다. 야외 조각공원에서는 이전에 공개된 적 없는 36개의 다양하고 독특한 도라에몽 조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전시는 무료와 유료 존으로 나뉘어 운영한다. 무료 전시는 스타의 거리에서 만날 수 있다. 100m 길이의 블루카펫 위로 홍콩 영화 산업에 크게 이바지한 13명의 업계 종사자들과 도라에몽이 함께 걷는 모습을 표현했다. 유료 전시의 경우 'K11 MUSEA' 6층에서 만나 볼 수 있고, 세션별로 방문객이 제한된다.

홍콩관광청,홍콩여행,도라에몽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