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韓 CBT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모바일 힐링 수집형 타이쿤 게임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의 국내 클로즈드베타테스트(CBT)를 20일 11시부터 시작했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몬스터들의 섬 원더랜드를 주무대로 하는 라그나로크 최초의 타이쿤 장르 게임이다.
그라비티는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국내 CBT를 기념해 게임 플레이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정식 론칭 후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몬스터들의 섬 원더랜드를 주무대로 하는 라그나로크 최초의 타이쿤 장르 게임이다.
라그나로크 몬스터들이 과거 아름답고 풍요로웠던 섬의 모습을 되찾고 미드가르드 대륙을 부흥시키기 위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총 60종 이상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수집해 키울 수 있으며 유저들은 수집한 몬스터를 활용해 건물 제작, 재료 생산, 교류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CBT는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CBT 참여 방법은 사전예약 페이지 내 CBT 참여 버튼을 통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접속 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바로 플레이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국내 CBT를 기념해 게임 플레이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정식 론칭 후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CBT 기간 동안 출석 일수에 따라 다이아, 특별 아이템, 스킨 코인 등을 받을 수 있다.
정식 론칭 전까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네이버 라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도 진행 중이다.
그라비티 정인화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사업 PM은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그래픽부터 콘텐츠까지 라그나로크 IP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감성을 통해 지친 일상 속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