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허리 디스크로 활동 중단 "질환 급격히 악화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32)가 허리 디스크 증상으로 인해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다.
20일 크러쉬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최근 크러쉬의 디스크 질환이 급격히 악화되어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진행했다"며 "그 결과 의료진으로부터 허리 디스크 수술이 필수적이란 진단을 받았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가수 크러쉬(32)가 허리 디스크 증상으로 인해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다.
20일 크러쉬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최근 크러쉬의 디스크 질환이 급격히 악화되어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진행했다"며 "그 결과 의료진으로부터 허리 디스크 수술이 필수적이란 진단을 받았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크러쉬는 오는 7월 5일부터 개최되는 '2024 워터밤'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그러나 허리 디스크 수술로 인해 출연이 불투명해지게 되면서 팬들의 걱정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는 "이와 같은 의료진 소견에 따라 크러쉬는 예정돼 있던 스케줄을 잠정 중단하고 수술 후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며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 건강을 최우선으로 두고, 크러쉬가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찾아뵐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항상 크러쉬를 향해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마무리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팬들은 "빨리 건강 회복했으면 좋겠네요..", "너무 걱정된다", "워터밤에서 꼭 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크러쉬는 1992년생으로 지난 2012년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오아이스'(Oasis), '잊어버리지마', '내 편이 돼 줘', '나빠', '러쉬아워'(Rush Hour)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크러쉬는 4세 연하의 그룹 레드벨벳 조이와 공개 열애중이다.
최근 그는 JTBC 이효리가 출연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OST '트립'(Trip)를 발매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TV 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첫 연애라며 손잡고 코피 흘리던 남친...'소개팅앱' 마니아였다 '충격'
- 한채영, 옥상에서 떨어져 사망한 채 발견...손에는 협박 편지가 ('스캔들')
- 건물 청소하며 생계 이어가는 국대...진짜 슬픈 소식
- '건강이상설' 정형돈, 무거운 입장 전했다...눈물 납니다
- 54세 심현섭, 결혼할 사람 최초 공개...정체가 '깜짝'
- 87세 신구 선생님, 건강 악화 소식...팬들 오열 중
- 부모님 이혼했다며 결혼 반대하는 남친네 가족...
- 아프리카TV BJ 나오는곳 아냐?...공유·전도연 충격 근황
- 사람 계속 죽고 매일 10명이 다쳐...목숨 걸어야 하는 '놀이공원'
- TV서 잘 안보이는 박상민,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