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올림픽데이런 2024 공식 후원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는 맥주 브랜드 '카스'가 파리올림픽 선전을 기원하는 '올림픽데이런 2024' 행사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올림픽데이런 행사장에서 올림픽을 주제로 카스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올림픽 개최지 프랑스 파리의 랜드마크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조형물로 부스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토존, 경품 제공 행사, 시음 공간 등 마련
[더팩트|우지수 기자] 오비맥주는 맥주 브랜드 '카스'가 파리올림픽 선전을 기원하는 '올림픽데이런 2024' 행사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올림픽데이런 2024'는 오는 6월 23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다.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를 달리는 마라톤(5㎞/10㎞) 대회로 국내 유일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올림픽 행사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카스는 국내 주류 브랜드 중 유일한 올림픽 공식 파트너다. 오비맥주는 올림픽데이런 행사장에서 올림픽을 주제로 카스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올림픽 개최지 프랑스 파리의 랜드마크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조형물로 부스를 장식할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올림픽데이런' 참가자들이 의미를 남길 수 있도록 에투알 개선문을 배경으로 포토존을 연출했다. 에펠탑을 배경으로 꾸민 미니게임 존에서는 육상 경기에서 착안한 제자리높이뛰기 게임을 운영한다. 게임에서 우수한 기록을 달성한 참여자에게는 '카스 0.0 스포츠테이프', 성인용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와 카스 레몬 스퀴즈 0.0를 경험할 수 있는 시음 라운지도 마련했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파리올림픽 공식 파트너로서 올림픽에서의 선수단 선전을 기원하고자 이색 체험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올림픽 개최 축하, 선수단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의 인생곡(170)] 김현식 '내 사랑 내곁에', 가요계 최고 명곡
- 추가 자금 수혈 나선 HL디앤아이 한라, PF 브릿지론 관리 주목
- 하정우, '하이재킹'으로 찾은 초심[TF인터뷰]
- 여야, '저출생' 법안 발의 경쟁…입법까지는 미지수
- 대북 제재까지 패스? 북러, '반미 연대' 속 위험한 협력
- 대세론 굳히는 韓에 나경원 지원 사격하는 친윤계
- 시총 순위 2계단 내린 LG그룹주, 주가 상승 언제쯤
- 내부반발 일으키는 봉사활동? 동성제약, 또 주말에 직원 강제 동원 논란
- '尹 허위 인터뷰 의혹' 김만배·신학림, 오늘 영장실질심사
- "2024년 한국 언론자유지수 180개국 중 62위…15단계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