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김태호 PD와 '무도' 이후 재회해 기뻐…출연료 30% 깎았다" ('가브리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명수가 오랜만에 김태호 PD와 재회한 소감을 전했다.
박명수는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예능 'My name is 가브리엘' 제작발표회에서 "김태호 PD와 '무한도전' 이후 재회하게 돼 기뻤다"라고 했다.
박명수는 지난 2018년 종영한 MBC '무한도전' 이후 6년 만에 김태호 PD와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오랜만에 김태호 PD와 재회한 소감을 전했다.
박명수는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예능 'My name is 가브리엘' 제작발표회에서 "김태호 PD와 '무한도전' 이후 재회하게 돼 기뻤다"라고 했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My name is 가브리엘'은 아무도 나를 모르는 곳에서 세계 80억 인구 중 한 명의 이름으로 72시간 동안 '실제 그 사람의 삶'을 살아가는 관찰 리얼리티 예능이다. 제작사 테오(TEO) 설립 후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는 김태호 PD와 '놀라운 토요일', '혜미리예채파' 등을 연출한 이태경 PD가 의기투합했다.
박명수는 지난 2018년 종영한 MBC '무한도전' 이후 6년 만에 김태호 PD와 함께했다. 'My name is 가브리엘'을 통해 태국 치앙마이에서 솜땀 장수의 삶을 살아본 그는 "김태호 PD와 '무한도전' 이후 함께하게 돼 기뻤다. 예전에 '무한도전' 할 때도 타인의 삶을 기획특집으로 했던 게 기억이 난다. 당시 정형외과 의사의 삶을 살았는데, 아팠던 친구가 완쾌되고, 성인이 돼서 너무 기뻤다. 이번엔 치앙마이에서 한 가정의 가장 역할을 맡게 됐는데, 많은 분들이 방송을 보고 공감하실 것 같다"고 전했다.
앞서 박명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출연 당시 김태호 PD의 새 예능 프로그램에 합류하면 출연료 30%를 삭감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그는 "정말 출연료를 30%를 깎았다. 처음부터 너무 세게 불렀다"고 말했다. 이에 김태호 PD는 "출연료에 대해선 약간의 입장 차가 있는 것 같다"며 "저희가 조사한 출연료보단 상승됐고, 박명수 씨가 말한 것보단 할인이 된 금액이다. 다행히 잘 이야기해서 서로 중간 지점을 찾았다. 사실 박명수 씨가 '무한도전'에서 타인의 삶을 살아본 주인공인데, 그 정통성을 이어가고 싶어서 이번에 캐스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My name is 가브리엘'은 6월 21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호사가 남편한테 너무 친절" 비뇨기과서 흉기 난동
- 딸 박세리는 눈물 흘리는데..父 “아빠니까 나설 수 있다고 생각”
- [SC리뷰] 이찬원 "임영웅의 술값 계산에…장민호·영탁과 싸우다 조용해져…
- “‘살려달라’ 비명..소름” ‘간달프’ 이안 맥켈런, 공연 중 추락
- 나나, '전신 타투' 싹 지웠다…오프숄더로 드러낸 '말끔한 팔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