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취약계층 100명 초청 ‘가족 캠핑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송파구는 21일 남한산성에 위치한 '비욘더 팜'에서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100명을 초청해 '오아시스 캠프' 행사를 개최한다.
경제적 상황 등으로 평소 캠핑을 경험하기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부모님과 보내는 소중한 하루를 선물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프로그램은 즐거운 '레크레이션'을 시작으로 △보물찾기·단체 게임·어린이 게임 등 이벤트△잔디 썰매타기·모래놀이 등 자연 놀이 체험 △온 가족이 불멍하며 추억을 쌓는 바비큐 파티 등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송파구는 21일 남한산성에 위치한 ‘비욘더 팜’에서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100명을 초청해 ‘오아시스 캠프’ 행사를 개최한다.
경제적 상황 등으로 평소 캠핑을 경험하기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부모님과 보내는 소중한 하루를 선물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이번 행사는 주민과 기업의 따뜻한 관심으로 마련된 사랑의 열매 나눔네트워크 사업을 통해 후원한다.
프로그램은 즐거운 ‘레크레이션’을 시작으로 △보물찾기·단체 게임·어린이 게임 등 이벤트△잔디 썰매타기·모래놀이 등 자연 놀이 체험 △온 가족이 불멍하며 추억을 쌓는 바비큐 파티 등으로 구성됐다.
서강석 구청장은 “가족 캠핑 체험을 통해 잠시나마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을 느끼고 가족 간에 소통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능현 기자 nhkimch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캡틴' 손흥민, 팀 동료에게 '인종차별' 당했는데…토트넘 침묵에 인권단체가 나섰다
-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 폐업 대신 사명 변경…“매니지먼트 사업 안해, 꼼수 아니다”
- 코로나 모범국이었는데 확진자 급증…영아들 중환자실서 집중치료 '이 나라'
- 넉달새 553조원 불어난 美 정부 적자…'빚의 소용돌이' 빠져드나
- '커피 향보다 진한 감동 스토리'…'매일 스벅 온 할아버지 기억해요?'
- 손흥민, 前에이전트와 계약분쟁 2심도 사실상 승소…4.4억만 주면 된다, 졌으면 얼마?
- 지드래곤도 '성심당'은 못 참아!…빵 잔뜩 사 들고 가는 사진의 정체는
- '버닝썬 루머' 벗어난 고준희, 첫 연극 도전 '설레고 뜻깊어'
- 그냥 발뒤꿈치 물집이었을뿐인데…다리 절단한 20대女, 도대체 왜?
- 여기서 진짜 판빙빙은 누구?…이젠 ‘짝퉁 스타’까지 등장한 ‘이 나라’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