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UI·UX 부문 나라장터 디지털서비스몰 3년 연속 점유율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비소프트가 지난 2021년부터 3년간 조달청 나라장터(디지털서비스몰) 프로그램개발용소프트웨어 부문에서 40% 가까운 점유율을 차지하며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투비소프트는 7000건이 넘는 레퍼런스를 쌓으며 국내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누적 고객 약 2300곳을 보유한 투비소프트는 공공 사업에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비소프트가 지난 2021년부터 3년간 조달청 나라장터(디지털서비스몰) 프로그램개발용소프트웨어 부문에서 40% 가까운 점유율을 차지하며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투비소프트는 7000건이 넘는 레퍼런스를 쌓으며 국내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누적 고객 약 2300곳을 보유한 투비소프트는 공공 사업에서 성과를 보이고 있다. 2021년부터 3개년 동안 차세대 사업과 공공기관 100여개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규모는 150억원을 넘어섰다.
투비소프트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4세대 지능형 나이스 구축 상용SW 사업을 비롯해 고용노동부(스마트 노사누리), 인사혁신처(행정기관 공동활용 통합채용시스템), 한국지역정보개발원(차세대 표준지방인사정보시스템), 국방부 국방전산정보원(국방수송정보체계, 국방전자도서관체계) 등 프로젝트에 참여해 굵직한 사업들을 수주한 바 있다.
투비소프트 관계자는 “수천 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온 투비소프트는 제품 경쟁력과 신뢰를 기반으로 공공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며 “사용자 편의성과 기업들의 업무 효율화를 위해 맞춤형 UI/UX를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킹그룹, “현대차 협력사 내부자료 탈취”
- [단독] 삼성화재 '때아닌 표절 논란'…카카오손보 “해외여행자보험 UI 카피캣했다”
- 계약분쟁위, LG CNS 컨소시엄-대법원 다툼에 “추가 과업 대가 지급해라”
- 내년 오픈랜 실증 '특화망·공공망' 확대…예산 7배 늘린다
- 스타트업 코리아 주역으로…경산·포항에 대규모 창업인프라 들어선다
- SMR 산단·수소경제 산업벨트…경북, 첨단제조혁신허브로 육성
- [마켓트렌드] 등산에 빠진 MZ…즐거운 산행 위한 필수 아이템 '눈길'
- 대형 OLED 빨간불…“미니 LED TV, 내년 OLED 추월”
- 특허청, IP5 특허청장회의 개최…사용자 중심 시스템·AI 등 신기술 논의 주도
- 尹, 차관급 인사 단행..환경 이병화·고용 김민석·특허청장 김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