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소이면 슈퍼오디’ 소비자 미각 사로잡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음성군 소이면의 슈퍼오디가 최근 수확기를 맞아 소비자 미각을 사로잡고 있다.
20일 음성군에 따르면 소이면 충도4리 주머니골 농원 오디따기 체험장은 최근 무농약 재배 오디가 출하되면서 체험객이 몰리고 있다.
이 농장에서 생산되는 슈퍼오디는 무농약 재배로 안심하게 먹을 수 있도록 관리되고 있다.
농장주인 황명희씨는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힐링도 하고, 오디 수확 체험 프로그램도 할 수 있어 가족, 어린이 등 대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음성군 소이면의 슈퍼오디가 최근 수확기를 맞아 소비자 미각을 사로잡고 있다.
20일 음성군에 따르면 소이면 충도4리 주머니골 농원 오디따기 체험장은 최근 무농약 재배 오디가 출하되면서 체험객이 몰리고 있다.
이 농장에서 생산되는 슈퍼오디는 무농약 재배로 안심하게 먹을 수 있도록 관리되고 있다.
농장주인 황명희씨는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힐링도 하고, 오디 수확 체험 프로그램도 할 수 있어 가족, 어린이 등 대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오디는 포도당과 과당·시트르산·사과산·타닌·펙틴을 비롯해 비타민 등이 풍부하다. 당뇨병 예방과 갈증을 해소하고, 알코올을 분해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 불면증과 건망증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음성=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오는 23일 국회서 전대 출마 공식 선언
- 이국종 "의대생 200만명 늘린다 해서 소아과 하겠냐"
- "맥도날드 '감튀' 주문 못 받아요"…세트 메뉴도 '주문 불가'
- 백종원에 '맞불' 놓은 연돈볼카츠 가맹점주들…녹취록 공개 공세
- "장사 망하게 해줘?"…'대구 갑질 공무원' 사건에 홍준표의 대답은?
- "몇 시까지 해요?" 묻고 사라진 남성…CCTV에 찍힌 섬뜩한 모습 [숏츠]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