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김해복지박람회 후원금 2000만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이 2024년 김해 방문의 해를 맞아 많은 지역민들이 김해를 찾을 수 있도록 힘을 보탠다.
BNK경남은행은 김해복지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김해시복지재단에 '후원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K경남은행이 2024년 김해 방문의 해를 맞아 많은 지역민들이 김해를 찾을 수 있도록 힘을 보탠다.
BNK경남은행은 김해복지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김해시복지재단에 ‘후원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예경탁 은행장(사진 오른쪽 세번째)은 김해시청을 방문해 홍태용 시장, 김해시복지재단 최정규 대표이사, 윤한훈 본부장에게 ‘후원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이 마련한 후원금 2000만원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되며 김해복지박람회 운영을 위한 재원으로 쓰여진다.
예경탁 은행장은 “김해시복지재단 창립 10주년을 맞아 2024년 김해복지박람회의 규모가 확대된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 김해복지박람회가 지역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원한다"며 "올해는 김해 방문의 해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김해에 많은 분들이 찾아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해복지박람회는 오는 10월 4,5일 양일간 수릉원(김해시 분성로 소재)에서 열리며 각종 체험 부스, 문화공연, 복지시설 연계 행사 등이 진행된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런 방법이…"에어컨 펑펑 틀어도 전기요금 걱정 끝"
- [속보] 강남 역삼동 아이파크 화재…"장비, 인원 투입해 진화 중"
- "입사 5년 만에 부자 됐어요"…이 회사 직원들 '돈방석'
- "2억이 금세 3억 됐어요"…은퇴 고민하던 김부장 신났다 [일확연금 노후부자]
- "소문나면 안되는데"…'月 300만원' 넘어도 노부부 줄 선다 [집코노미-집 100세 시대]
- 제시, 단국대 축제 출연료 전액 기부
-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 폐업 아니었다…사명 변경
- 이 비주얼이 53세라니…고현정, '힙함'의 인간화
- 논란에도 잘나가는 박세리…올림픽 해설위원·예능까지 '출격'
- 남현희, 펜싱협회에서 '제명'됐나…"사생활 확인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