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24] 1R 14시 현재, 박지영-정세빈 4언더파 '공동 선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24' 1라운드 경기가 20일 경기도 포천시 포천힐스CC에서 열렸다.
오후조 선수들이 모두 티오프를 마친 14시 현재, 정세빈이 4언더파로 경기를 마쳤다.
박지영도 한 홀을 남기도 4언더파를 기록해 공동 선두를 지키고 있다.
지난주 'DB그룹 제38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서 2위를 기록한 김수지는 3언더파로 3위 유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24’ 1라운드 경기가 20일 경기도 포천시 포천힐스CC에서 열렸다.
오후조 선수들이 모두 티오프를 마친 14시 현재, 정세빈이 4언더파로 경기를 마쳤다. 박지영도 한 홀을 남기도 4언더파를 기록해 공동 선두를 지키고 있다.
지난주 'DB그룹 제38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서 2위를 기록한 김수지는 3언더파로 3위 유지하고 있다.
대회 3연패를 노리는 디팬딩 챔피언 박민지는 5번 홀까지 한 타를 잃으며 1오버파 공동 61위를 마크하고 있다.
◈ 1라운드 14시 현재
공동 선두 (4언더파) : 박지영, 정세빈
3위 (3언더파) : 김수지
공동 4위 (2언더파) : 홍진영2, 안송이, 이다연, 김우정, 황유민, 김민주, 박도영, 김재희, 유서연2, 마다솜
포천=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사 5년 만에 부자 됐어요"…이 회사 직원들 '돈방석'
- 이런 방법이…"에어컨 펑펑 틀어도 전기요금 걱정 끝"
- "2억이 금세 3억 됐어요"…은퇴 고민하던 김부장 신났다 [일확연금 노후부자]
- '탈주' 구교환 "이제훈을 사랑하지 않는 영화학도가 있을까" (인터뷰①)
- '탈주' 이제훈 "58kg 유지하며 몰아 붙여…막 살고 싶지만 글렀다" (인터뷰③)
- 제시, 단국대 축제 출연료 전액 기부
-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 폐업 아니었다…사명 변경
- 이 비주얼이 53세라니…고현정, '힙함'의 인간화
- 논란에도 잘나가는 박세리…올림픽 해설위원·예능까지 '출격'
- 매일 스타벅스 찾던 90대 할아버지…손녀가 전한 '마지막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