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세 김용건, 늦둥이 본 이유 있었네 “성호르몬 수치 감탄” (아빠는 꽃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빠는 꽃중년' 김용건-김구라-신성우-안재욱-김원준이 단체 건강검진에 나서, 자존심을 건 성기능-탈모-생체 나이 최강자를 가린다.
20일 채널A '아빠는 꽃중년' 9회에서는 '나이 총합 298세'인 '꽃대디 5인방'이 "자식들이 장성할 때까지 건강해야 한다"는 다짐 아래,한 자리에 모여 건강검진을 받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꽃중년 5인방의 '남성 갱년기' 셀프 테스트가 즉석에서 진행되기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채널A ‘아빠는 꽃중년’ 9회에서는 ‘나이 총합 298세’인 ‘꽃대디 5인방’이 “자식들이 장성할 때까지 건강해야 한다”는 다짐 아래,한 자리에 모여 건강검진을 받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른 아침, 공복 상태로 병원에 하나둘 모인 ‘꽃대디’들은 가장 먼저 전문의와 문진을 진행한다. 여기서 안재욱은 “40대 중반부터 성기능 감퇴가 온 게 아닌가…”라는 말을 꺼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반면 김구라는 “사실 이런 이야기를 숨길 필요가 없다”면서 안재욱의 편을 든다. 다행히 안재욱은 “예전보다 관심도가 덜한 것뿐, 기능에는 전혀 문제없다”고 강조해 ‘꽃대디’들을 빵 터지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5인방은 성호르몬 수치 1위인 ‘정자왕’을 비롯해, 피부 나이 1위, 생체 나이 1위를 발표하는 시간을 갖는데, 이중 남자의 ‘자존심’인 성호르몬 수치 순위 발표가 닥치자 모두가 긴장감을 드러낸다. 특히 이 순위에서 하위권으로 호명된 ‘꽃대디’들은 뒤숭숭(?)한 주사 맞기를 자처하며 주사실로 향한다고 하는데, 이들이 맞게 될 ‘뒤숭숭 주사’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꽃중년 5인방의 ‘남성 갱년기’ 셀프 테스트가 즉석에서 진행되기도 한다. 성적 흥미, 피로감, 체력 등 다양한 질문에 대한 OX 퀴즈를 진행하며 자신이 갱년기 증상에 해당하는지를 면밀하게 체크해보는 것.
이들의 셀프 테스트 결과와 건강검진 에피소드는 20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효민, 비키니 입은 골반 여신…완벽 S라인 [DA★]
- 아이유 이런 느낌 처음…시크하고 묘한 분위기 [화보]
- 유혜리, 이근희와 이혼 이유 “식탁에 부엌칼 꽂으면서…” (동치미쇼)[종합]
- ‘이규혁♥’ 손담비, 시험관 고백 “난임 아닌데 실패…7kg쪘다” (담비손)
- [단독] 최동석, 퇴사 3년만 소속사 계약→방송 복귀 소감 “따뜻한 시선 부탁”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