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블랙’ 정식 출시…차별화 포인트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을 정식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다른 어떤 것보다도 MMORPG 본연의 재미를 드리는 것에 집중해 게임 시스템과 BM 등을 설계했다. '에오스 블랙'을 통해 MMORPG 장르의 낭만에 빠져 보시길 바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언제나 재미있는 게임 '에오스 블랙'이 되도록 노력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iOS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에오스 블랙’은 PC MMORPG ‘에오스’의 IP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대규모 전투가 주요 콘텐츠인 전작 ‘에오스 레드’의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한편 자유경제 시스템과 다양한 게임 시스템을 발전시켜 더욱 진보된 오픈 필드 정통 MMORPG를 지향한다.
특히 ‘에오스 블랙’만의 차별화된 분쟁 특화 콘텐츠로 ‘치욕’ 시스템을 추가시켜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에오스 블랙’은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매니징 모드’를 지원한다.
PvP 피격, 캐릭터 사망 등의 상황이 발생하면 푸시 메시지를 통해 안내하고 게임에 다시 접속하면 통계를 제공하므로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 부담을 낮추는 BM을 위해 소환에 사용되는 비용을 낮게 책정하고, 소환 및 합성 확률은 높였으며, 천장 시스템은 낮게 설정했다.
이외에도 이용자의 자산 가치 유지를 위한 업데이트 기조와 함께 평등하고 공정한 운영 정책을 밝혔다.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자 수 20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목표 달성 보상인 50만 골드, 빛나는 강화 의뢰서, 희귀 장비 제작 재료, 희귀 영혼체 소환권, 희귀 패밀리어 소환권을 쿠폰으로 지급한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제네시스 G80’ 추첨 제공 이벤트를 비롯해 출석만 해도 희귀 등급 영혼체, 패밀리어, 신수 선택권, 영웅 장비 상자 등 총 50만 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한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다른 어떤 것보다도 MMORPG 본연의 재미를 드리는 것에 집중해 게임 시스템과 BM 등을 설계했다. ‘에오스 블랙’을 통해 MMORPG 장르의 낭만에 빠져 보시길 바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언제나 재미있는 게임 ‘에오스 블랙’이 되도록 노력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