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캐릭터 3종 선
이벤트 소집 캐릭터 ‘개구쟁이 마녀 델타’, ‘나른한 흡혈귀 에타’는 20일부터 프리미엄 소집 캐릭터 ‘시조의 흡혈귀 엘리자베트’는 오는 27일부터 모집할 수 있다.
‘개구쟁이 마녀 델타’는 회피를 할 때마다 자신의 주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과 강력한 광역 공격을 하는 궁극기를 보유한 캐릭터다.
‘나른한 흡혈귀 에타’는 자신의 공격이 성공할 때마다 적 한 명에게 실명 효과를 부여하고 받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벤트 소집 캐릭터 전용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다 같이 활짝 웃으며! 할로윈 나이트!’ 이벤트 퀘스트도 준비했으며 퀘스트 참여도에 따라 신규 캐릭터 전용 마도구도 얻을 수 있다.
프리미엄 소집 캐릭터 ‘시조의 흡혈귀 엘리자베트’는 자신이 적군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아군의 체력을 회복하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 ‘아키에이지’ 원정대 지역 점령전 등 업데이트 진행
원정대 지역 점령전은 게임 내 특정 지역을 차지하기 위해 다수의 원정대가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다. 해당 지역을 점령한 최후의 원정대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기에 게이머들 간의 치열한 전투가 펼쳐질 전망이다.
가루다 서식지 점령전이라는 신규 인스턴스도 함께 선보인다. 기존의 RvR 전장과는 다르게 세력 랜덤 매칭이라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인스턴스 내 몬스터를 처치하면 전용 강화 효과를 획득하는 등 다양한 전략적 요소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다채롭고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6월 업데이트에는 엘람 2차 수집 업적과 상위 단계 던전 장비가 적용되며 오래된 인터페이스의 대대적인 개편 작업도 진행된다.
◆ ‘데미안전기’ 신규 영웅 ‘일리아나’ 업데이트
‘일리아나’는 해저 왕국 사령관의 딸로 마을에 침략한 해적과 전투를 통해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아 하킨 원정대에 스카우트되어 모험에 합류했다.
무더운 여름날 더위를 날려버릴 신규 영웅’ 일리아나’는 시원한 비키니 수영복 차림에 거대한 물대표를 활용한 원거리 마법 공격을 펼친다.
물풍선을 던져 상대의 버프 효과를 모두 제거하고 전투 불능 상태를 만드는 스킬과 넓은 범위에 거대한 워터붐을 날려 영역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는 궁극기를 특징으로 한다.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에게 워터샷을 날리는 스킬을 갖고 있어 빠른 시간 내에 상대를 제압해야 하는 PVP 콘텐츠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영웅이다.
이와 더불어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탐험 41챕터가 새롭게 추가됐다.
◆ ‘승리의 여신:니케’ SSR 캐릭터 ‘클레이’ 등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장에 합류하는 ‘클레이’는 치어리더 팀 리와인드 스쿼드 소속의 지원형 SSR 니케로 지난 4월 스토리 이벤트 ‘ONE MORE TIME’에 등장했다.
전장에서는 아군의 해로운 효과 방어와 공격 능력 상승은 물론 아군의 방어 무시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스킬을 보유해 방어 무시 공격을 하는 니케와의 조합에 최적화되어 있다.
이와 함께 한동안 팀 활동을 하지 못하게 된 리더 ‘베이’의 부재로 클레이가 홀로 활동하며 좌절을 겪는 이야기를 담은 신규 스토리 이벤트 ‘CLAY, MORE!’가 7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스테이지 클리어 시 전용 아이템을 지급해 모집 티켓, 스킬 육성 재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제노니아’ 신규 콘텐츠 ‘공성전’ 공개
공성전은 성의 소유권을 두고 여러 세력이 격돌하는 대규모 PvP 콘텐츠로 3개의 월드가 하나의 그룹으로 매칭되어 진행된다.
성을 점령하면 거래소와 NPC 상점에 누적되는 세금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오는 22일부터 격주 토요일마다 진행된다.
출시 1주년을 앞두고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일반 던전과 시련의 전당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1주년 페스티벌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성장 시스템 ‘도감’의 신규 카테고리 ‘증폭’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준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