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이선균, 생전 모습이 공개됐다...영화 '탈출'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故 이선균의 유작으로 알려진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에서 배우 주지훈이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
20일,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이하 '탈출')의 포스터 및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매 작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과시해 온 주지훈은 '탈출'에서 인생 한 방을 노리는 렉카 기사 '조박'을 연기한다.
한편, 영화 '탈출'에는 이선균, 김희원 등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故 이선균의 유작으로 알려진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에서 배우 주지훈이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
20일,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이하 '탈출')의 포스터 및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영화 '탈출'은 짙은 안개 속에서 연쇄 추돌 사고가 일어나고, 붕괴 위기의 공항대교에서 풀려난 통제불능의 군사용 실험견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극한의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재난 생존 스릴러 영화다.
매 작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과시해 온 주지훈은 '탈출'에서 인생 한 방을 노리는 렉카 기사 '조박'을 연기한다. 조박에 완전히 몰입한 주지훈은 장발을 선보이며, 역대급 변신에 도전한다.
독특한 비주얼의 소유자 '조박'은 자유분방한 영혼을 가지고 있으며,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재난 상황 속에서도 유쾌한 매력을 뽐내며 극에 활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조박과 반려견 '조디'의 깜찍한 팀플레이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연출을 맡은 김태곤 감독은 "코믹 요소가 많은 '조박' 캐릭터에 주지훈의 유머 감각과 센스가 더해져 사랑스러움이 배가됐다"라고 말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주지훈은 표정, 말투, 행동 하나 하나까지 불량하지만 도저히 미워할 수 없는 조박을 연기하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영화 '탈출'에는 이선균, 김희원 등이 출연한다. 이선균의 마약 투약 혐의와 사망으로 인해 개봉이 불투명했으나. 오는 7월 12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팔색조 매력을 지닌 주지훈의 역대급 변신은 오는 7월 12일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지훈은 지난 2003년 모델로 데뷔했으며, 지난 2006년 MBC 드라마 '궁'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 '공작', '암수살인' 등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뛰어난 역할 소화력을 자랑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CJ ENM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우재 "키스하다가 걸려도 연습이라 할 거냐.. 바람둥이 지망생"('연참')
- '스캔들' 한채영, 복수 선언한 한보름에 뻔뻔 "증거 있어?"→충격의 사망엔딩 [종합]
- 클라이밍 국대 김자인 "자비로 경기 출전, 선배들은 생계 위해 유리창 청소도 해"('사당귀')
- 정형돈, 건강 이상설에 억울 "정기 검진 받는데 당뇨도 없다"
-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미모의 여자 친구 대공개.. "울산에 아파트도 마련, 신혼집 될지도"
- '회장님네' 이순재도 김용건도 신구 신부전증 투병에 놀란 가슴... "잘 털고 일어나"[종합]
- '물어보살' 이혼 가정이라 결혼 반대? 서장훈 "남의 귀한 자식 가슴에 대못"
- 공유·전도연 소속사, 아프리카TV에 법적 대응 왜? "상표권 침해로 명성 훼손"
- 사람이 죽어나가는 '놀이공원'... '빌런 대표' 욕심 때문이었다 ('서프라이즈')
- '라디오쇼' 박상민 "눈물 많아져 녹음실서도 울어...감정이니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