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 사회적경제기업 라이브커머스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는 광양만권 사회적 경제기업의 온라인 판로확대를 위해 '2024년도 사회적 경제기업 라이브커머스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이 사업은 여수·순천·광양지역 식품 관련 사회적 경제기업을 대상으로 개그맨, 전문MC, SNS 셀럽 등 인플루언서가 산지·제조현장에서 직접 방송하는 라이브커머스의 참여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양)=박대성 기자]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는 광양만권 사회적 경제기업의 온라인 판로확대를 위해 '2024년도 사회적 경제기업 라이브커머스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이 사업은 여수·순천·광양지역 식품 관련 사회적 경제기업을 대상으로 개그맨, 전문MC, SNS 셀럽 등 인플루언서가 산지·제조현장에서 직접 방송하는 라이브커머스의 참여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해당 사업은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위한 전문 푸드 스타일리스트의 컨설팅을 통해 방송 컨셉 설정 및 이미지·영상 촬영부터 방송 송출 이후 숏폼 콘텐츠 제공, 별도 기획전 운영, 연말 우수 방송상품 특별 방송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다음 달 2일까지 여수광양항만공사 홈페이지(www.ygpa.or.kr) 또는 상생누리(www.winwinnuri.or.kr)에 게시된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멤버에 "AV 배우 데뷔해라" 선 넘은 방송…비난 쏟아지자 슬쩍 편집
- 엄정화, 남자도 울고 갈 ‘탄탄한 복근’ 자랑
- '방탄' 제이홉, 120억짜리 용산 복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 매입
- “우린 형제” 손흥민 용서에도…‘인종차별’ 벤탄쿠르, 출전정지 징계 가능성
- '김구라, 건강상태 고백..."우울증,고지혈증 있다"
- “6살때 당한 성추행…죽이고 싶을 정도” 오은영에 고백한 ‘주스 아저씨’
- 이경규 "'복수혈전'안 찍었다면 강남 빌딩 샀을 듯"
- ‘재산탕진’ 보람있네…수석졸업 유명 女배우 대학원 간다, ‘교수’ GD 있는 그곳
- 개그우먼 김주연 "이유없이 하혈·반신마비…결국 3년전 신내림 받아"
- 인기 女아이돌, 게임서 성희롱 논란 터졌다…“일부 이용자들 부적절한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