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컴백 스케줄 깜짝 공개…'더없는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클리(Weeekly)가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예열에 나섰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9시 위클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위클리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블리스(Bliss)'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위클리는 오는 24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LIGHTS(라이츠)'와 'ON(온)'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위클리(Weeekly)가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예열에 나섰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9시 위클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위클리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블리스(Bliss)'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공개된 멤버들의 착장과 오브제는 이번 신보 콘셉트를 엿볼 수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위클리는 오는 24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LIGHTS(라이츠)'와 'ON(온)'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그 가운데 위클리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명 '블리스(Bliss)’가 최초 공개돼 기대를 높였다. 'Bliss'는 '더없는 행복'을 뜻하는 단어로, 이번 앨범을 통해 위클리는 '행복'을 주제로 청춘의 역동적이고도 찬란한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애프터 스쿨(After School)', '홀리데이 파티(Holiday Party)' 등 걸그룹 '청량 맛집'을 자랑하는 위클리가 올 여름 또 한 번 펼쳐보일 '청량 에너지'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위클리는 미니 3집 타이틀곡 '애프터 스쿨'이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그룹으로, 지난 11월 발매한 미니 5집 'ColoRise(컬러라이즈)'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뉴질랜드, 인도네시아, 태국, 홍콩 등 4개국 톱10을 기록한 바 있다.
위클리는 이같은 호응에 힘 입어 오는 9월에는 '2024 위클리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로 전세계 팬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위클리의 신보 'Bliss(블리스)'는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채연, 새 콘셉트 필름 'SHOWDOWN : INTRO' 공개
- '데뷔 16주년' 특별 팀 케미…유키스, 컴백 콘셉트 포토 '시선 집중'
- 황가람, '미녀와 순정남' OST '가지말라고' 가창
- 아일릿, '2024 텐센트 뮤직 어워즈' 출격확정…데뷔 첫 중화권 일정
- 피치스, 8月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개최 선언
- 은행 슈퍼앱, 디지털 헬스케어 품는다
- GM 수소트럭에 韓 수소연료전지 장비 '채택'
- 미운 오리서 그룹 핵심으로…HD현대일렉트릭, 슈퍼사이클 타고 비상
- “월급 절반은 주식”…엔비디아, 5년 전부터 근무한 직원은 '백만장자'다?
- 英 기차역서 AI 카메라로 승객 '감정' 수집… “인권침해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