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6주년' 특별 팀 케미…유키스, 컴백 콘셉트 포토 '시선 집중'
유키스(UKISS)가 견고한 팀 케미를 과시했다.
유키스(수현, 훈, 기섭, 알렉산더, 일라이)는 오늘(20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3집 'LET'S GET STARTED(렛츠 겟 스타티드)'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키스는 세련된 올 블랙 착장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오랜 시간 쌓아 온 유키스의 견고한 팀 케미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반면, 흑백 톤의 탁 트인 옥상에 위풍당당하게 서 있는 모습을 통해서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멤버들의 결연한 의지와 다짐을 엿볼 수 있다.
'LET'S GET STARTED'는 유키스가 지난해 6월 발매한 데뷔 15주년 기념 앨범 'PLAY LIST(플레이리스트)'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끊임없는 음악적 도전에 나서며 계속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다섯 멤버의 포부를 총 5개 트랙에 녹여냈다. 타이틀곡 '너는 내 모든 곳에 있어 (Stay with me)'를 포함 유키스의 메가 히트곡을 트렌디하게 재탄생시킨 '만만하니 (2024 ver.)' 등이 수록됐다.
한편, 유키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3집 'LET'S GET STARTED'를 발매한다. 이들은 이어 오는 29일 서울에서 데뷔 첫 국내 팬콘서트 '2024 UKISS FAN CONCERT 'First Memories''를, 7월에는 일본 내 3개 도시에서 단독 콘서트 '2024 UKISS LIVE TOUR IN JAPAN More&More'를 개최하며 국내외 팬들과 호흡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나' 김병옥, '성장형 아빠'의 '특별한 진심'
- 황가람, '미녀와 순정남' OST '가지말라고' 가창
- '2장1절' 평택의 특별한 이야기…'재미 폭발'
- 아일릿, '2024 텐센트 뮤직 어워즈' 출격확정…데뷔 첫 중화권 일정
- 피치스, 8月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개최 선언
- 은행 슈퍼앱, 디지털 헬스케어 품는다
- GM 수소트럭에 韓 수소연료전지 장비 '채택'
- 미운 오리서 그룹 핵심으로…HD현대일렉트릭, 슈퍼사이클 타고 비상
- 英 기차역서 AI 카메라로 승객 '감정' 수집… “인권침해 논란”
- 원희룡, 국힘 당대표 출마 선언…“변화와 개혁 이뤄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