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X라이즈 팬사인회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의 브랜드 모델 라이즈(RIIZE)의 팬사인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박카스맛 젤리 메인 모델인 라이즈는 최근 첫 미니앨범인 '라이징'(RIIZING)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로 국내외 주요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의 브랜드 모델 라이즈(RIIZE)의 팬사인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25일부터 7월 5일까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과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다. 해당 사이트에서 박카스맛 젤리 신맛(8입)을 구매하면 라이즈 멤버 모습이 담긴 ‘라이즈 스티커’도 함께 동봉되며 자동으로 라이즈 팬 사인회에 응모된다.
라이즈 팬 사인회는 오는 7월 12일 부산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팬 사인회 당첨자는 총 50명으로 7월 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 예정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박카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카스맛 젤리 메인 모델인 라이즈는 최근 첫 미니앨범인 ‘라이징‘(RIIZING)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로 국내외 주요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맛 젤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 말했다.
박지웅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 휴가 내면 ‘10일 연휴’…내년 공휴일 총 68일
- 70대 기간제 직원에게 40만원 던져주고 점심식사 준비시킨 공무원들, “갑질 아니다” 해명에 시
- “나랏돈 탕진하는 자” 배현진, 김정숙 고소에도 직격
- ‘재산 65조’ 부자인데…가사도우미 노동 착취로 실형 위기
- 공기업 다니던 ‘밀양 집단 성폭행’ 가해자, 신상 털리자 사표 제출
- [단독]김호중 소속사, 폐업 수순 아니다…‘아트엠앤씨’로 사명 변경
- “남편에 너무 친절” 흉기로 간호사 목에 1.5cm 상처낸 아내
- 의사 최고 연봉 6억…평균 연봉 가장 높은 병원은 4억
- 푸틴 방북 날 ‘죽음의 천사’ 훈련…AC-130J 2시간 연속 ‘포탄 비’[정충신의 밀리터리 카페]
- “이재명은 민주당의 아버지” 최고위 낯뜨거운 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