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한마음 마약퇴치 걷기 챌린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도는 마약퇴치의 날을 맞아 주민들을 대상으로 6월 24일부터 7월 3일까지 '2024년 우리 함께 건강한 결심, 한마음 마약퇴치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충북도는 이번 걷기 챌린지 참여를 통해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마약 없는 사회 만들기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도 관계자는 "도민을 대상으로 불법 마약류 퇴치 및 마약류 오남용 예방 홍보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마약없는 건강한 충북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만 보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상품 증정
이 캠페인은 10일간 진행되며, 8만보를 걸으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게 워크온 앱에서 챌린지에 참여하면 된다.
또한, 마약류 중독자들을 위해 24시간 상담 가능한 전화상담센터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신속한 치료가 이루어지도록 할 계획이다.
충북도는 이번 걷기 챌린지 참여를 통해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마약 없는 사회 만들기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도 관계자는 “도민을 대상으로 불법 마약류 퇴치 및 마약류 오남용 예방 홍보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마약없는 건강한 충북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충북|장관섭 기자 localcb@donga.com
대한민국 1등 스포츠신문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효민, 비키니 입은 골반 여신…완벽 S라인 [DA★]
- 아이유 이런 느낌 처음…시크하고 묘한 분위기 [화보]
- ‘이규혁♥’ 손담비, 시험관 고백 “난임 아닌데 실패…7kg쪘다” (담비손)
- [단독] 최동석 새출발, 스토리앤플러스와 전속계약…‘이제 혼자다’로 활동 시작
- 충주맨, 콘텐츠 촬영으로 퇴사 논란?…해명 나선다 (전참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