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데미안 전기', 신규 영웅 '일리아나'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긴(대표 이영일)은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에 신규 영웅 '일리아나'를 포함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일리아나'는 해저 왕국 사령관의 딸로 마을에 침략한 해적과 전투를 통해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아 하킨 원정대에 스카우트되어 모험에 합류한 캐릭터로 거대한 물대표를 활용한 원거리 마법을 사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해긴(대표 이영일)은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에 신규 영웅 ‘일리아나’를 포함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일리아나’는 해저 왕국 사령관의 딸로 마을에 침략한 해적과 전투를 통해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아 하킨 원정대에 스카우트되어 모험에 합류한 캐릭터로 거대한 물대표를 활용한 원거리 마법을 사용한다.
물풍선을 던져 상대의 버프 효과를 모두 제거하고 전투 불능 상태를 만드는 스킬과 넓은 범위에 거대한 워터붐을 날려 영역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는 궁극기를 특징으로 한다. 또한,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에게 워터샷을 날리는 스킬을 갖고 있어 빠른 시간 내에 상대를 제압해야 하는 PVP 콘텐츠에서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더불어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탐험 41챕터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신규 영웅 ‘일리아나’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도 오픈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멋진 오빠가 아니라 50대 아저씨"…동안男이 공개한 '비법'
- 외박 중인 군인에게 다가 온 여성…"군인이세요?" 묻더니
- 견미리 남편 '주가조작 무죄' 판결 뒤집히자…사위 이승기 "가족은 건들지 마"
- "허위·과장 매출 약속"…백종원에 불만 폭발한 '연돈' 점주들의 단체행동
- 하반기 전략 수립 나선 삼성…이재용 회장 美 출장 성과 구체화되나?
- 재판부 "'최태원 재산분할 수치' 명백한 오기…판결 경정"
- "백종원 '연돈볼카츠' 매출 부풀려…구두로 설명했다" [현장]
- 이재명 "민주당, 단통법 신속하게 폐지"
- '재산분할 핵심' 주식가액 오류 인정…노소영 몫 줄어드나
- '연돈볼카츠' 진실 공방…더본코리아 상장 악재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