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유치원 학부모 역량 강화 연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남성관)은 지난 18일 관내 공·사립유치원 학부모 100여명을 대상으로 유치원 학부모 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연수에 참여한 학부모는 "올바르게 자녀를 키우기 위한 5가지 방법을 공감하며 실천해 보겠다", "컬러를 통하여 나 자신과 자녀를 이해하고 마음의 힐링을 위한 시간을 주셔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남성관)은 지난 18일 관내 공·사립유치원 학부모 100여명을 대상으로 유치원 학부모 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이날 연수는 오전에는 '유아기 올바른 자람을 위한 부모의 역할'을 주제로 대구교대 권택환 교수님의 강의를 통해 자녀를 올바르게 키우기 위한 5가지 방법을 알아 봤다.
오후에는 '색다른 마음 돌봄, 컬러테라피'를 주제로 컬러를 통한 자녀와의 소통과 자녀의 마음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수에 참여한 학부모는 “올바르게 자녀를 키우기 위한 5가지 방법을 공감하며 실천해 보겠다”, “컬러를 통하여 나 자신과 자녀를 이해하고 마음의 힐링을 위한 시간을 주셔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정수권 교육지원과장은 “유아교육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바람직한 자녀 교육관이 제고되길 기대하며, 학부모들에게 컬러를 통한 힐링과 함께 연수를 통하여 자녀교육 및 소통의 역량을 키우는 뜻깊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멋진 오빠가 아니라 50대 아저씨"…동안男이 공개한 '비법'
- 외박 중인 군인에게 다가 온 여성…"군인이세요?" 묻더니
- 견미리 남편 '주가조작 무죄' 판결 뒤집히자…사위 이승기 "가족은 건들지 마"
- "허위·과장 매출 약속"…백종원에 불만 폭발한 '연돈' 점주들의 단체행동
- 하반기 전략 수립 나선 삼성…이재용 회장 美 출장 성과 구체화되나?
- 재판부 "'최태원 재산분할 수치' 명백한 오기…판결 경정"
- "백종원 '연돈볼카츠' 매출 부풀려…구두로 설명했다" [현장]
- 이재명 "민주당, 단통법 신속하게 폐지"
- '재산분할 핵심' 주식가액 오류 인정…노소영 몫 줄어드나
- '연돈볼카츠' 진실 공방…더본코리아 상장 악재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