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에반 윌리엄스’ 하이볼 6종 내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푸드 외식브랜드 '데블스도어'가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를 활용한 하이볼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에반 윌리엄스'는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아메리칸 대표 버번 위스키다.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에서 선보이는 '에반 윌리엄스' 하이볼은 바닐라, 흑설탕, 캐러멜, 오크향이 어우러진 버번 위스키 특유의 풍미에 상큼함과 청량함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신세계푸드 외식브랜드 ‘데블스도어’가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를 활용한 하이볼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에반 윌리엄스’는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아메리칸 대표 버번 위스키다.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에서 선보이는 ‘에반 윌리엄스’ 하이볼은 바닐라, 흑설탕, 캐러멜, 오크향이 어우러진 버번 위스키 특유의 풍미에 상큼함과 청량함을 더했다. 신제품은 오리지널 블랙, 샹그리아, 허니 자몽 위스키 티, 애플, 파이어 콕, 꿀양맥 등 6종이다.
신세계푸드는 다양한 하이볼을 맛보려는 고객을 위해 하이볼 3종을 골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하이볼 보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달에 3000만원 저축, 연봉 5억”…무명 개그맨의 반전’
- 윤상 "아들 라이즈 앤톤, 동생 아이돌 데뷔 반대"
- 41세 손담비 "시험관 시술 중… 7㎏ 이상 찌고 배는 멍투성이"
- “시청률 0%, 터질게 터졌다” 넷플릭스발 초유의 사태 ‘발칵’
- 팀 동료에 ‘인종차별’ 당한 손흥민…토트넘 침묵하자, 英 인권단체가 나섰다
- "자식 돈은 자식 돈, 어디 숟가락을" 박세리父 사건에 손흥민父 재조명
- '선업튀' 변우석 팬미팅 암표 사기범 9000만원 먹튀…음란영상 보내 조롱까지
- ‘김호중 방지법’ 나왔다…“사고 후 도주해 추가 음주, 강력 처벌”
- ‘카이스트 교수’ 지드래곤, 화려한 핫팬츠 패션 자랑
- “딥페이크 소름끼친다” 20대 유명 男배우도 당했다…‘가짜’ 음란동영상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