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3달 동안 라이더에 생수 교환권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는 '썸머 세이프티 캠페인'의 일환으로 라이더의 여름철 안전 배달 위해 생수를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요기배달 관계자는 "올여름도 라이더분들이 안전하고 시원하게 일할 수 있도록 생수 지원 활동에 나서게 됐다"며 "요기요 고객분들을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 라이더 및 크루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안전한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는 ‘썸머 세이프티 캠페인’의 일환으로 라이더의 여름철 안전 배달 위해 생수를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첫 폭염특보 발령 후 전국적인 무더위가 확대된 가운데, 야외 활동이 많은 라이더들의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생수를 무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오는 8월 말까지 매주 1건 이상 ‘요기배달’을 수행한 요기요라이더 및 요기요크루를 대상으로 전국 GS25에서 교환 후 음용 가능한 생수 교환권으로 제공한다.
또한, 7월부터는 현장 라이딩 안전 교육에 참여하는 라이더 및 크루를 대상으로 쿨토시, 쿨시트, 쿨바라클라바 등의 여름물품도 추가로 지급한다.
요기배달 관계자는 “올여름도 라이더분들이 안전하고 시원하게 일할 수 있도록 생수 지원 활동에 나서게 됐다”며 “요기요 고객분들을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 라이더 및 크루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안전한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대규 레뷰 "인플루언서 마케팅, 숏폼 인기 타고 더 뜰 것"
- 돈 버는 앱 '틱톡 라이트' 아시나요?…국내서 고공성장
- 롯데홈쇼핑, 요리 유튜버 '영자씨’ 레시피로 ‘진국 삼계탕’ 출시
- 번개장터, 日 중고 플랫폼 '메루카리'와 맞손…'해외 탭' 생겼다
- 네이버에서 쏘카 검색하고 카셰어링 바로 이용 가능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AI에 세제혜택 준다···"글로벌 기술패권 총력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