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솔로 싱글 '세븐' MV 4억뷰 돌파 [공식]
강다윤 기자 2024. 6. 20. 10:59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의 '세븐(Seven) (feat. Latto)' 뮤직비디오가 4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 정국의 첫 솔로 싱글 '세븐(Seven)'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20일 오전 4억 뷰를 달성했다. 지난 2023년 7월 공개된 세븐(Seven)'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12월 3억 뷰를 넘긴 데 이어 약 6개월 만에 1억 뷰를 추가했다.
'세븐(Seven)'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 라인이 특징이다. 연인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증명하기 위해 일주일 내내 노력하는 정국의 모습이 펼쳐지며 영상은 두 사람이 손을 맞잡은 채 걸어가는 장면으로 마무리돼 여운을 남긴다.
'세븐(Seven)' 은 발표와 동시에 전 세계 음악시장을 강타했다. 미국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 100' 1위,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3위 등 주요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뒀다. 또한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 역사상 최단기간 10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지난 4월 빌보드가 발표한 '2024 인터내셔널 파워 플레이어스'(International Power Players)에 따르면 '세븐(Seven)' 은 미국을 제외한 전 세계 200여 국가/지역에서 가장 인기있는 곡으로 선정되는 등 '메가 히트 송'의 위엄을 자랑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