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대학교 혁신융합대학사업단, 2024년 코스데이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림대학교 혁신융합대학사업단은 지난 18일 미래자동차 교육과정 및 사업 우수 성과를 교내에 홍보하고, 사업이해도를 증진시키고자 COSS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국창호 대림대학교 혁신융합대학사업단장은 "매년 개최하는 코스데이를 통해 재학생과 교직원의 사업이해도가 향상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혁신융합대학사업의 참여도를 높이고 교육과정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대림대학교 혁신융합대학사업단은 지난 18일 미래자동차 교육과정 및 사업 우수 성과를 교내에 홍보하고, 사업이해도를 증진시키고자 COSS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혁신융합대학사업단은 재학생 및 교직원에게 아이스음료와 간식 500세트를 제공하고 이벤트 부스를 통해 혁신융합대학사업의 우수 성과를 홍보했다. 또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재학생들에게 첨단분야 교육과정에 대해 설명하고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를 독려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국창호 대림대학교 혁신융합대학사업단장은 “매년 개최하는 코스데이를 통해 재학생과 교직원의 사업이해도가 향상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혁신융합대학사업의 참여도를 높이고 교육과정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마약을”…北청소년들 ‘남녀칠세부동석’ 발칵
- "20년 걸렸다"...한국 아동 성범죄 남성, 에콰도르서 얼굴 공개
- 머스크, 광고주에 '엿먹어라' 욕했던 이유는…"표현의 자유 무시해서"
- 불볕더위에 에어컨 풀가동…‘전기료 폭탄’ 막을 방법은?
- “아직 늦지 않았어요” 65세 이상 연령제한 폐지한 ‘이 회사’
- 고속도로서 후진, 사망사고 낸 운전자…"다른 차는 다 피했다"
- 등 돌린 모친 급습…안방서 일어난 ‘모자 살인사건’ 전말은[그해 오늘]
- "가장 시원한 곳은"…지하철서 '이곳' 주변 앉으면 6도 더 낮다
- 음주 차량에 들이받힌 40대 보행자 사망…30대 운전자 붙잡혀
- 서효림 父 "사위 정명호, 아들처럼 생각 NO…모든 게 다 싫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