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쥬디모례리 센터, 전주예수병원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주예수병원(병원장 신충식)이 20일 연세대학교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병원장 어영) 쥬디모례리(의료선교)센터와 연원선교회 관계자들이 병원을 방문해 의료선교 기관 탐방 및 협력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예수병원은 전국에서 기독병원이 참여하고 있는 7개 병원 연합인 '함께 나누는 선교 이야기, 미션톡'을 통해 쥬디모례리 센터와 선교 사역을 함께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료선교 기관 탐방 및 협력 간담회
[더팩트 | 전주=전광훈 기자] 전주예수병원(병원장 신충식)이 20일 연세대학교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병원장 어영) 쥬디모례리(의료선교)센터와 연원선교회 관계자들이 병원을 방문해 의료선교 기관 탐방 및 협력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예수병원은 전국에서 기독병원이 참여하고 있는 7개 병원 연합인 ‘함께 나누는 선교 이야기, 미션톡’을 통해 쥬디모례리 센터와 선교 사역을 함께 이어가고 있다.
방문단은 먼저 기독교 선교를 통해 축적된 근대역사문화를 바로 알고자 예수병원 의학박물관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외국인 선교사의 자녀 묘역과 박영훈 박사 묘역 앞에서 애도의 시간을 가졌다.
연세대학교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쥬디모례리 센터는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의 공동 설립자인 쥬디 선교사(미감리회)와 모례리 의료 선교사(캐나다 연합교회)의 봉사정신을 이어받은 전문 의료선교 센터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의 인생곡(170)] 김현식 '내 사랑 내곁에', 가요계 최고 명곡
- 추가 자금 수혈 나선 HL디앤아이 한라, PF 브릿지론 관리 주목
- 하정우, '하이재킹'으로 찾은 초심[TF인터뷰]
- 여야, '저출생' 법안 발의 경쟁…입법까지는 미지수
- 대북 제재까지 패스? 북러, '반미 연대' 속 위험한 협력
- 대세론 굳히는 韓에 나경원 지원 사격하는 친윤계
- 시총 순위 2계단 내린 LG그룹주, 주가 상승 언제쯤
- 내부반발 일으키는 봉사활동? 동성제약, 또 주말에 직원 강제 동원 논란
- '尹 허위 인터뷰 의혹' 김만배·신학림, 오늘 영장실질심사
- "2024년 한국 언론자유지수 180개국 중 62위…15단계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