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규 증평군의원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창규 충북 증평군의원이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20일 증평군의회에 따르면 이창규 의원은 이날 이동령 의장으로부터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가 주는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을 전수 받았다.
이 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한 봉사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지방의회의원에게 수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창규 충북 증평군의원이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20일 증평군의회에 따르면 이창규 의원은 이날 이동령 의장으로부터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가 주는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을 전수 받았다.
이 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한 봉사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지방의회의원에게 수여한다.
이 의원은 6대 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민생예산 편성에 노력했다.
증평군 중소기업협동조합 지원 조례안과 증평군 농촌인력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을 대표 발의하는 등 활발한 입법 활동과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며 지역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힘썼다는 평을 받았다.
이창규 의원은 “앞으로도 군민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지역사회 발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증평=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멋진 오빠가 아니라 50대 아저씨"…동안男이 공개한 '비법'
- 외박 중인 군인에게 다가 온 여성…"군인이세요?" 묻더니
- 견미리 남편 '주가조작 무죄' 판결 뒤집히자…사위 이승기 "가족은 건들지 마"
- "허위·과장 매출 약속"…백종원에 불만 폭발한 '연돈' 점주들의 단체행동
- 하반기 전략 수립 나선 삼성…이재용 회장 美 출장 성과 구체화되나?
- 재판부 "'최태원 재산분할 수치' 명백한 오기…판결 경정"
- "백종원 '연돈볼카츠' 매출 부풀려…구두로 설명했다" [현장]
- 이재명 "민주당, 단통법 신속하게 폐지"
- '재산분할 핵심' 주식가액 오류 인정…노소영 몫 줄어드나
- '연돈볼카츠' 진실 공방…더본코리아 상장 악재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