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마라맛 힙합장인→음악 미슐랭' 카운트다운…'ATE' 타임테이블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글로벌 음악미슐랭으로의 발걸음을 본격 준비한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새 미니앨범 'ATE'(에이트)의 타임테이블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글로벌 음악미슐랭으로의 발걸음을 본격 준비한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새 미니앨범 'ATE'(에이트)의 타임테이블 콘텐츠를 공개했다.
영상형태로 공개된 타임테이블에는 컴백당일인 7월19일에 맞춰서 키패드가 눌러지며 작동되는 자판기가 등장, 다양한 콘텐츠들의 등장들을 예고하는 모습이 비친다.
이는 'ATE' 포춘 쿠키를 손에 쥔 스트레이 키즈가 호운을 몰고 다니는 '행운의 주인공'이라는 스토리를 담은 트레일러와 함께, 스트레이 키즈가 새롭게 선보일 다양한 음악변주를 선언하는 바로서 돋보인다.
새 앨범 'ATE'(에이트)는 지난해 11월 미니앨범 '樂-STAR'(락스타) 이후 8개월만이자 올해 첫 컴백작으로, 'ODDINARY'(오디너리), 'MAXIDENT'(맥시던트) 등의 미니앨범과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으로 '빌보드200' 4연속 1위를 달성한 스트레이 키즈의 다채로운 음악맛을 담은 작품으로 전해진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7월19일 새 미니앨범 'ATE'를 발표하는 가운데, 오는 7월 12일(이하 현지 시간)부터는 이탈리아 밀라노 'I-Days'(아이 데이즈)를 시작으로 14일 영국 런던 'BST Hyde Park'(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8월 2일 미국 시카고 'Lollapalooza Chicago'(롤라팔루자 시카고) 등 글로벌 대형 뮤직 페스티벌 헤드라이닝 무대를 장식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케이윌 '올 더 웨이', 발매 D-DAY…묵직한 울림 담았다
- 은행 슈퍼앱, 디지털 헬스케어 품는다
- GM 수소트럭에 韓 수소연료전지 장비 '채택'
- 미운 오리서 그룹 핵심으로…HD현대일렉트릭, 슈퍼사이클 타고 비상
- 팀쿡도 '엄지척'…애플 SSC 우수 수상자에 韓 대학생 2인 선정
- 삼성, 보급형 폰 갤럭시A35 국내 출시…가격 49만원대
- “실연의 아픔 한 번에 없애”… 방법은 무엇?
- 용인시, 국내 최대 반도체 장비회사 세메스 산단 계획 7월 승인 방침
- 전 세계 곳곳에 솟아난 '거울 기둥'…이번엔 네바다 사막에 등장
- 美가 주목한 한국인의 우정 유지 비결은… “계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