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정슬·염유리·미스김, '누가 이 사람' 특별 캐스팅…레전드와 한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3'의 정슬과 염유리, 미스김이 국민배우와 한무대에 선다.
정슬·염유리·미스김은 오는 27일부터 막을 올리는 음악극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에 스페셜 싱어로 무대에 오른다.
정슬과 염유리, 미스김는 2회 공연씩 릴레이로 참여한다.
정슬은 27~28일, 염유리는 7월 2~3일, 미스김은 7월 4~5일 각각 대한민국 국보급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3'의 정슬과 염유리, 미스김이 국민배우와 한무대에 선다.
정슬·염유리·미스김은 오는 27일부터 막을 올리는 음악극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에 스페셜 싱어로 무대에 오른다. 해당 악극에는 이순재, 고두심, 임동진, 이정길 등 베테랑 배우가 총출동한다.
정슬과 염유리, 미스김는 2회 공연씩 릴레이로 참여한다. 정슬은 27~28일, 염유리는 7월 2~3일, 미스김은 7월 4~5일 각각 대한민국 국보급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다.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는 한국전쟁의 비극을 통해 한 여인의 기구한 운명을 음악극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서러운 눈물과 복받치는 감정을 묘사해 격동기 세대를 위로하고, 시대를 대표했던 노래들을 조합해 품격을 더했다.
한 많았던 시절, 우리네 부모 세대가 언제나 즐겨 부르던 20여곡의 국민 가요가 엄선됐으며, 정슬, 염유리, 미스김은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다는 각오다.
음악극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는 27일부터 7월 7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은비, 후즈팬카페와 오피셜 테마카페 오픈…특별한 체험공간
- [ET인터뷰] 케이윌, '새로운 행복 향한 17년 All The Way' (종합)
- 케이윌, “요즘 제 음악감성, 진지-혼란 사이 행복”(인터뷰③)
- 케이윌, “안재현·서인국, 제2 '이러지마 제발' 동참 감사”(인터뷰②)
- 케이윌, “팬 중요성, 6년만의 All The Way 원동력”(인터뷰①)
- 은행 슈퍼앱, 디지털 헬스케어 품는다
- GM 수소트럭에 韓 수소연료전지 장비 '채택'
- 미운 오리서 그룹 핵심으로…HD현대일렉트릭, 슈퍼사이클 타고 비상
- 팀쿡도 '엄지척'…애플 SSC 우수 수상자에 韓 대학생 2인 선정
- 삼성, 보급형 폰 갤럭시A35 국내 출시…가격 49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