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석 무음 오열 → 이윤진 “날 두번 죽이는 거야” 돌싱 4인방의 절절한 이혼 속내 ‘이제 혼자다’ 티저도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윤희, 전노민, 방송인 최동석, 이윤진이 이혼 후 일상을 전하는 관찰예능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올 초 결혼 14년만에 배우 이범수와 이혼을 알린 이윤진은 "와. 날 두 번 죽이는 거야. 엄마는 그런 사람도 없잖아"라며 누군가의 말에 충격을 받은 모습을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지난해 10월 결혼 14년만에 방송인 박지윤과 이혼한 뒤 양육권 등 문제로 전처와 날을 세웠던 최동석 아나운서도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조윤희, 전노민, 방송인 최동석, 이윤진이 이혼 후 일상을 전하는 관찰예능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오는 7월 첫 방송되는 TV조선 파일럿 ‘이제 혼자다’가 20일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전노민, 최동석, 조윤희, 이윤진은 영상에서 파경에 관한 이야기를 하며 먹먹한 속내를 전했다.
지난 2020년 결혼 3년만에 이동건과 이혼 후 홀로 딸을 키우고 있는 조윤희는 “이혼하기 전에 잠을 잘 못 잤다. 난 그렇게 악몽을 꿨다”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지난 2012년 결혼 8년만에 김보연과 이혼한 전노민은 “우리 가정도 잘 못 지키는데, 남의 가정까지 이렇게”라더니 “배밖에 더 아프겠니?”라는 말로 궁금증을 안겼다.
올 초 결혼 14년만에 배우 이범수와 이혼을 알린 이윤진은 “와. 날 두 번 죽이는 거야. 엄마는 그런 사람도 없잖아”라며 누군가의 말에 충격을 받은 모습을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지난해 10월 결혼 14년만에 방송인 박지윤과 이혼한 뒤 양육권 등 문제로 전처와 날을 세웠던 최동석 아나운서도 등장했다.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최동석은 많은 생각이 교차하는 듯 입술을 꽉 깨물고 눈물만 흘려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네 사람은 세상이 다 아는 결혼과 이혼 이후 다시 혼자의 삶을 살아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생2막을 응원합니다…박미선 MC 맡은 ‘이제 혼자다’ 7월 초 첫 방송
- “성인용품 파는게 왜 문제야?”…한혜진, 악플에 소신발언
- 시즌 통틀어 역대 최고매출 ‘서진이네2’ 나영석 “여기 살자” 요식업 신대륙 아이슬란드에
- ‘♥불도저’ 이정은 “눈빛 촉촉한 배우와 10년 연애 2번, 母가 혼자 살라고”(돌싱포맨)[SS리뷰]
- 배윤정, 다이어트 성공 이어 보톡스 중단...“이제 턱이 안자란다”
- ♥황재균 인성논란 보름만... 지연, 4년 운영 개인채널 중단 “당분간 업로드 힘들 것 같다”
- 41세 손담비 “시험관 1차 실패 눈물 쏙, 7kg 쪄서 거울 안 본다”
- 11년만 제주 떠나는 이효리 ‘당당한 민낯’ 수식어에 “멕이냐? 이렇게 늙었는데 왜 올렸냐는
- 남보라, 발달장애 남동생 수상 소식에 울컥...“저도 모르게 울컥”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임박?…달달 애정 전선 과시 (‘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