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콜라이트' 이정재, 다크사이드와 광선검 전투…역대급 스케일

최희재 2024. 6. 20. 10: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콜라이트' 제다이 이정재가 다크사이드와 마주한다.

제다이 기사단과 메이가 대치 상황을 이어가던 중 마스터 솔은 어둠 속에서 알 수 없는 기척을 느끼게 되고, 뒤에 있던 오샤 앞에 붉은빛의 광선검을 든 다크사이드가 마침내 모습을 드러냈다.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애콜라이트’ 제다이 이정재가 다크사이드와 마주한다.

지난 19일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에서는 깊은 어둠 속에서 모습을 감추고 있던 다크사이드가 등장해 이목을 모았다.

공개된 4화에서는 복수를 위해 코파르 정글로 향하는 메이(아만들라 스텐버그 분)와 그를 추적하는 마스터 솔(이정재 분) 그리고 오샤(아만들라 스텐버그 분)를 비롯해 제다이 기사단이 마주한 위기를 담아내며 긴장감을 높였다.

제다이 마스터 버네스트라 로우(레베카 헨더슨 분)는 메이가 제다이로부터 훈련받은 것으로 추측했다. 이에 마스터 솔은 메이를 가르친 이의 정체를 파악하기 위해 오샤와 제다이 기사단을 데리고 코파르 정글로 향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브렌도크 행성에 배치되었던 또 다른 제다이 마스터 켈나카(요나스 수오타모 분)를 죽이려 한 메이는 오샤의 생존을 알게 된 이후, 뜻밖의 선택을 하게 되며 혼자 켈나카의 집을 찾아갔다. 이런 메이를 발견한 마스터 솔 그리고 제다이 기사단은 그를 잡으려 포위하고, 메이는 집 안에서 이미 목숨이 끊어져 있는 켈나카를 발견하며 보이지 않았던 존재가 이곳에 왔음을 깨달았다.

제다이 기사단과 메이가 대치 상황을 이어가던 중 마스터 솔은 어둠 속에서 알 수 없는 기척을 느끼게 되고, 뒤에 있던 오샤 앞에 붉은빛의 광선검을 든 다크사이드가 마침내 모습을 드러냈다. 오샤를 위협하는 다크사이드를 향해 광선검을 꺼내든 제다이 기사단과 강력한 포스로 모두를 위협하는 다크사이드의 모습은 향후 펼쳐질 이들의 치열한 결투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

공개 첫날 글로벌 480만 시청 기록을 달성, 5일 만에 1110만 시청 기록을 이뤄내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배우 이정재가 보여주는 제다이 마스터 솔의 위엄있고 따뜻한 감정 연기로 국내외 평단과 시청자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애콜라이트’는 매주 수요일 1회씩 총 8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