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런 느낌 처음…시크하고 묘한 분위기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연기자 아이유의 주얼리 브랜드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엘르(ELLE)'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브랜드 뮤즈 아이유의 당당한 카리스마로 가득 채운 순간들을 담아냈다.
다른 컷에서 아이유는 깊은 넥 라인의 블랙 드레스에 실버 주얼리를 레이어드 매치해 우아한 룩을 완성했다.
이 외에도, 정면을 시크하게 응시하고 있는 또 다른 컷에서 아이유는 각각 블랙, 화이트룩과 어울리는 주얼리 포인트로 스타일링에 생동감을 주어 감각적인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연기자 아이유의 주얼리 브랜드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엘르(ELLE)’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브랜드 뮤즈 아이유의 당당한 카리스마로 가득 채운 순간들을 담아냈다.
화보 속 아이유는 시크한 헤어스타일에 화이트 카라 포인트가 돋보이는 블랙 민소매를 착용하여 세련된 여름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볼드한 포인트로 볼 목걸이, 골드&실버를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투톤 귀걸이, 이어커프와 발찌, 메탈 시계 등 젠더리스 주얼리를 조화롭게 매치하며 도회적인 매력을 뽐냈다.
다른 컷에서 아이유는 깊은 넥 라인의 블랙 드레스에 실버 주얼리를 레이어드 매치해 우아한 룩을 완성했다. 할로우 볼이 돋보이는 목걸이를 착용한 컷에서는 투톤 귀걸이, 유니크한 이어커프를 착용하여 신비로운 분위기 속 카리스마를 어필했다. 특히, 머리카락을 귀 뒤로 시원하게 넘겨 슬릭 한 라인이 교차된 형태의 이어커프와 골드&실버 컬러의 투톤 귀걸이를 한층 더 강조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정면을 시크하게 응시하고 있는 또 다른 컷에서 아이유는 각각 블랙, 화이트룩과 어울리는 주얼리 포인트로 스타일링에 생동감을 주어 감각적인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3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2024 IU HEREH WORLD TOUR CONCERT’를 진행 중이다. 요코하마, 타이페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오사카, 뉴어크, 애틀란타, 워싱턴 D.C, 로즈몬트, 로스앤젤레스 등을 방문하며 오는 9월 21일과 22일에는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동석 새출발, 스토리앤플러스와 전속계약…‘이제 혼자다’로 활동 시작
- 허니제이, ♥남편과 뜨거운 스킨십…“깨벗고 깨볶고” [DA★]
- 충주맨, 콘텐츠 촬영으로 퇴사 논란?…해명 나선다 (전참시)
- 박미선, 이혼→인생 2막 이야기 듣는다…‘이제 혼자다’ MC
- ‘57세’ 강수지, ♥김국진이 반한 청순美…나이 잊은 미모 [DA★]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