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산' 52주 신고가 경신, 저평가의 소멸 단계 - 신한투자증권, BUY(신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저평가의 소멸 단계 - 신한투자증권, BUY(신규)06월 19일 신한투자증권의 최승환 애널리스트는 백산에 대해 "펀더멘털과 주주환원의 결합: 저평가 이유가 소멸되는 중. 1) Nike, Adidas 탑 벤더 등극으로 매출, 수익성 안정화, 2) 주요 고객사의 재고확충 사이클 도래에 따른 호실적, 3) 22년부터 꾸준히 확대되는 주주환원 등. 저평가된 상태에서 나타나는 이 같은 변화들은 주가의 리레이팅 요인이 되기 충분"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23,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저평가의 소멸 단계 - 신한투자증권, BUY(신규)
06월 19일 신한투자증권의 최승환 애널리스트는 백산에 대해 "펀더멘털과 주주환원의 결합: 저평가 이유가 소멸되는 중. 1) Nike, Adidas 탑 벤더 등극으로 매출, 수익성 안정화, 2) 주요 고객사의 재고확충 사이클 도래에 따른 호실적, 3) 22년부터 꾸준히 확대되는 주주환원 등. 저평가된 상태에서 나타나는 이 같은 변화들은 주가의 리레이팅 요인이 되기 충분"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23,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겠다는 사람 차고 넘쳐요"…3개월 새 '4.5억' 올린 아파트
- "앉아서 3억 번다"…로또 '줍줍'에 20만명 '우르르' 몰린 동네
- "삼성 제품이 말도 못하게 싸요"…中쇼핑몰 '충격 가격'의 이유
- 美서는 안쓰는 기술인데…韓정부 전략에 우려 쏟아진 이유
- 제주에 중국인 바글바글…"해도 너무해" 분노 터졌다 [신현보의 딥데이터]
- [단독] 조윤희·전노민·이윤진·최동석, '이제 혼자다' 출연 확정
- "자식에 숟가락 얹지 마" 박세리 사태에 손흥민父 발언 재조명
- 백종원도 제쳤다…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유튜버, 누구?
- "음주운전 걸리면 도망이 답?"…'김호중 방지법' 나왔다
- "말투가 어눌한데"…뇌졸중 환자 살린 치위생사의 119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