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정품등록 설문조사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정품등록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이스캐디 관계자는 "지난 14년간 보이스캐디를 사랑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더 나은 제품개발 및 서비스 제공에 힘쓸 계획이다. 신규 구입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보이스캐디 제품을 보유하고 계신 고객까지 포함해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정품등록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이스캐디는 다음 달 9일까지 구매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과 함께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항공커버를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구매 제품을 정품 등록한 뒤 추가 진행되는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자동 응모된다.
보이스캐디는 올 해 골프워치 T11 PRO와 T11, 레이저 거리측정기 레이저 핏(Laser FIT)과 레이저 프로(Laser PRO)까지 신제품 4종을 차례로 선보였다. 보이스캐디 관계자는 "지난 14년간 보이스캐디를 사랑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더 나은 제품개발 및 서비스 제공에 힘쓸 계획이다. 신규 구입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보이스캐디 제품을 보유하고 계신 고객까지 포함해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보이스캐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해원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 휴가 내면 ‘10일 연휴’…내년 공휴일 총 68일
- ‘재산 65조’ 부자인데…가사도우미 노동 착취로 실형 위기
- “나랏돈 탕진하는 자” 배현진, 김정숙 고소에도 직격
- 70대 기간제 직원에게 40만원 던져주고 점심식사 준비시킨 공무원들, “갑질 아니다” 해명에 시
- 푸틴 방북 날 ‘죽음의 천사’ 훈련…AC-130J 2시간 연속 ‘포탄 비’[정충신의 밀리터리 카페]
- “이재명은 민주당의 아버지” 최고위 낯뜨거운 찬사
- “남편에 너무 친절” 흉기로 간호사 목에 1.5cm 상처낸 아내
- 살 파고 들어간 구더기 ‘한가득’…처참한 상태로 발견된 레트리버
- ‘檢과 전면전’ 민주, 쌍방울 대북송금 담당 등 ‘검사 4명’ 탄핵 추진
- 진상손님이 커피 끼얹자…‘망치’로 참교육한 미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