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케이 후임은 몬스타엑스 아이엠…'키스 더 라디오' DJ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I.M)이 KBS 쿨FM '키스 더 라디오' DJ로 발탁됐다.
KBS에 따르면 아이엠은 7월 1일부터 '키스 더 라디오' 진행자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아이엠은 그룹 데이식스 멤버 영케이의 후임 DJ로 활약하게 된다.
앞서 팀 동료 기현과 함께 네이버 나우 '심야아이돌'을 진행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KBS K-POP 콘텐츠인 '아이엠온더비트' 호스트를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에 따르면 아이엠은 7월 1일부터 ‘키스 더 라디오’ 진행자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키스 더 라디오’는 매일 밤 10시부터 2시간 동안 방송하는 심야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아이엠은 그룹 데이식스 멤버 영케이의 후임 DJ로 활약하게 된다. 영케이는 28일 마지막 생방송을 진행하며 30일 녹음 방송으로 청취자들과 마지막으로 소통한다.
아이엠은 몬스타엑스와 솔로 가수 활동을 병행 중이며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들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앞서 팀 동료 기현과 함께 네이버 나우 ‘심야아이돌’을 진행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KBS K-POP 콘텐츠인 ‘아이엠온더비트’ 호스트를 맡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게 무슨 추태냐"...'대구 공무원 치킨집 갑질' 탄식에 홍준표 한마디
- "20년 걸렸다"...한국 아동 성범죄 남성, 에콰도르서 얼굴 공개
- ‘연돈’ 평균매출액 1.5억, 더본 23개 가맹점 중 최하위권 [데이터인사이트]
- “자식 돈에 어디 숟가락을”…박세리父 사건에 손웅정 발언 재조명
- 주5일제 직장인 내년 119일 쉰다…추석 연휴는 일주일
- 고속도로서 후진, 사망사고 낸 운전자…"다른 차는 다 피했다"
- 등 돌린 모친 급습…안방서 일어난 ‘모자 살인사건’ 전말은[그해 오늘]
- “두달만에 3억 올랐어요”…1기 신도시 기대감 분당 찍고 평촌 오나
- 열받아 불붙는 건 시간문제.. 실외기 방치해 벌어지는 일[르포]
- 13세 소녀 성폭행범, 시민들이 붙잡고 ‘퍽퍽’…“어딜 도망가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