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보급폰 '갤럭시 A35 5G' 21일 국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5G 통신을 지원하는 '갤럭시 A35 5G'를 21일 국내 출시한다.
갤럭시 A35 5G는 국내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모델로 출시된다.
갤럭시 A35 5G는 사진과 동영상 촬영에 최적화 됐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35 5G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30일까지 구매 및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A35 5G는 국내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모델로 출시된다. 색상은 라이트 블루, 라이트 바이올렛, 블루 블랙의 3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49만9400원이다.
엔터테인먼트 시청에 최적화된 스마트폰으로 168.3mm 대화면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120Hz 고주사율을 지원한다. '비전부스터' 기능은 최대 1000니트의 밝기를 지원하고 색상 대비를 극대화해 다양한 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구현해준다. '편안하게 보기 기능'(Eye Comfort Shield)은 블루라이트를 줄여줘 눈의 피로를 최소화한다.
갤럭시 A35 5G는 사진과 동영상 촬영에 최적화 됐다. 후면에는 5000만 화소의 광각 카메라를 비롯해, 800만 화소의 초광각 카메라, 500만 화소의 접사 카메라가 탑재됐다. 전면에는 1300만 화소 카메라가 채용됐다. 후면 카메라에는 광학식 손떨림 보정(OIS)과 향상된 동영상 손떨림 보정(VDIS) 기능이 탑재돼 흔들림이나 움직임이 많은 상황에서도 또렷하고 매끄러운 촬영을 지원한다. '나이토그래피' 기능은 야간이나 어두운 환경에서 선명한 촬영 결과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5000밀리암페어시(mAh) 대용량 배터리를 갖추고 최대 25W의 충전을 지원한다. 기본 스토리지는 128G가 탑재됐으며 최대 1TB의 마이크로SD 카드를 추가할 수 있다. IP67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은 일상생활에서 사용 시 물과 먼지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삼성월렛까지 가능하다. 사용자는 삼성월렛을 통해 결제부터 모바일 신분증, 탑승권, 전자증명서, 쿠폰, 멤버십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민감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삼성 녹스(Knox)도 탑재, 사용자는 보안 걱정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35 5G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30일까지 구매 및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윌라' 3개월 무료 체험권과 추가 3개월 30% 할인권을 제공하며 '유튜브 프리미엄' 2개월 무료 체험권과 '마이크로소프트 365 베이직' 6개월 체험권도 함께 제공한다.
양진원 기자 newsmans12@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PO스타워즈] 이노스페이스, 20일 공모청약… "1호 우주발사체 코스닥 상장사" - 머니S
- '나인원 한남' 전용 244㎡ 113.7억원 낙찰 - 머니S
- '7전8기' 제4이통 출범 안갯속… 알뜰폰에 무게 실리나 - 머니S
- 좌초되는 제4통신사 스테이지엑스… 책임공방 파열음 - 머니S
- 미래 건축물 '탄소중립' 과제, 전문가들 머리 맞댄다 - 머니S
- 정부, 일본차 '부정 인증' 관련 조사 나섰다 - 머니S
- 푸틴, 김정은 배웅 속 평양 떠나… 7년만에 베트남 국빈 방문 - 머니S
- "김혜윤, 소중한 사람"… 변우석 이상형 보니? - 머니S
- 현대자동차그룹은 왜 '지라시'에도 흔들릴까 - 머니S
- 서울 목동 아파트 화재… 폭발로 소방관 17명 부상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