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음악 명가' 엠피엠지 뮤직, 신촌서 팝업스토어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음악 명가' 엠피엠지 뮤직이 팝업스토어를 연다.
엠피엠지 뮤직은 소란, 쏜애플, 노리플라이, 솔루션스, 설, 라쿠나, 유다빈밴드, 터치드, 아월, 구만 등이 속한 음악 레이블이다.
엠피엠지 뮤직은 "슬로건에 맞춰 멈추지 않는 음악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케 하는 차별화된 공간과 아티스트들의 미공개 데모를 프라이빗하게 들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등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피엠지 뮤직은 7월 5일부터 11일까지 서울 마포구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에서 팝업스토어 ‘돈트 뮤트 유어 뮤직’(Don‘t Mute Your Music)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엠피엠지 뮤직은 소란, 쏜애플, 노리플라이, 솔루션스, 설, 라쿠나, 유다빈밴드, 터치드, 아월, 구만 등이 속한 음악 레이블이다. 팝업스토어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아티스트 IP를 활용한 다양한 한정판 MD를 판매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콘셉트는 1990년대 아메리칸 빈티지 스타일 호텔이다. 엠피엠지 뮤직은 “슬로건에 맞춰 멈추지 않는 음악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케 하는 차별화된 공간과 아티스트들의 미공개 데모를 프라이빗하게 들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등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엠피엠지 뮤직은 팝업 스토어 개최 첫날인 7월 5일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 홍대에서 라쿠나와 태국 밴드 텔레비전 오프가 함께 펼치는 ‘돈트 뮤트 유어 뮤직’ 오프닝 세레모니 공연을 진행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5일제 직장인 내년 119일 쉰다…추석 연휴는 일주일
- "20년 걸렸다"...한국 아동 성범죄 남성, 에콰도르서 얼굴 공개
- ‘연돈’ 평균매출액 1.5억, 더본 23개 가맹점 중 최하위권 [데이터인사이트]
- “자식 돈에 어디 숟가락을”…박세리父 사건에 손웅정 발언 재조명
- ‘노른자땅’ 강남 입지 후분양 20억 로또 주인공은 누가될까
- 고속도로서 후진, 사망사고 낸 운전자…"다른 차는 다 피했다"
- 등 돌린 모친 급습…안방서 일어난 ‘모자 살인사건’ 전말은[그해 오늘]
- “두달만에 3억 올랐어요”…1기 신도시 기대감 분당 찍고 평촌 오나
- 열받아 불붙는 건 시간문제.. 실외기 방치해 벌어지는 일[르포]
- 13세 소녀 성폭행범, 시민들이 붙잡고 ‘퍽퍽’…“어딜 도망가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