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안 보면 못 배길 걸?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가 영화만큼 유쾌한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이 담긴 관객 리뷰 포스터 2종을 20일 공개했다.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핸섬가이즈’가 시사회 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확인한 가운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는 관객 리뷰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관객 리뷰 포스터 2종은 압도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들이 모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에 이사 온 불운의 집주인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를 필두로, 강제 집들이의 불청객 ‘미나’(공승연), ‘최 소장’(박지환), ‘남 순경’(이규형)의 모습이 코믹하게 담겨 웃음을 유발한다. 두 번째 포스터는 마치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화들짝 놀란 ‘재필’, ‘상구’, ‘미나’의 모습이 절묘하게 연출되었다. 특히 ‘핸섬가이즈’가 지닌 독보적인 유쾌함과 코믹함을 향한 리얼한 반응을 담은 카피가 3인의 비주얼과 더해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관객 리뷰 포스터에 담긴 리얼 반응은 영화를 향한 기대감이 곧 만족감으로 연결되었음을 드러내 영화의 개봉을 더욱 손꼽아 기다리게 만든다. 먼저 “심각한 핸섬가이즈 중독에 빠짐”(@pohwang****), “이 오빠들 정말 핸섬해!”(@KA**), “무서운데 재밌다?! 이게 가능!”(@tm**ml4377) 등 영화가 지닌 마성의 매력에 단단히 매료되어 강렬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에도 푹 빠져들었음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도파민 폭발물 그자체”(@OO), “광대 아파도 웃음을 멈출 수 없는 영화”(@gong*******), “무서운데 개웃김 그냥 개웃김”(@koko******), “웃다가 코피남 치사하게 피지컬로 웃김”(@pohw*******), “무서워하면서 웃는 신비한 경험 가능”(@도**) 등 영화가 지닌 강력한 코믹함과 복합 장르의 시너지가 주는 쾌감에 대한 극찬까지 이어졌다. 여기에 “바지에 지린 오줌 같다. 나만 느낄 수 있는 재미”(@rn****), “근래 본 한국영화 중 제일 또라이 같아서 마음에 들었네”(@20*****), “미쳤다 진짜 미쳤음 영화가 미쳤어요”(@only*****), “숨쉴틈 없는 오싹 코믹 미친 핑퐁 영화”(@jw**h03) 처럼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코미디의 등장에 열광적인 환호를 드러내 개봉을 통해 곧 영화를 만나게 될 관객들의 호기심을 이끌어낸다. 오는 26일 개봉 예정.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