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유키스, 새 앨범 '렛츠 겟 스타티드'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키스(UKISS·수현, 훈, 기섭, 알렉산더, 일라이)가 신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에는 세련된 올 블랙 착장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낸 유키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팬들은 오랜 시간 쌓아 온 유키스의 견고한 팀 케미가 느껴진다는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렛츠 겟 스타티드'는 유키스가 지난해 6월 데뷔 15주년 기념 앨범 '플레이스트'(PLAY LIST)를 낸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키스는 20일 공식 SNS에 13번째 미니앨범 ‘렛츠 겟 스타티드’(LET’S GET STARTED)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콘셉트 포토에는 세련된 올 블랙 착장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낸 유키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팬들은 오랜 시간 쌓아 온 유키스의 견고한 팀 케미가 느껴진다는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렛츠 겟 스타티드’는 유키스가 지난해 6월 데뷔 15주년 기념 앨범 ‘플레이스트’(PLAY LIST)를 낸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끊임없는 음악적 도전에 나서며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앨범에 녹였다.
유키스는 타이틀곡 ‘너는 내 모든 곳에 있어’(Stay with me)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히트곡 ‘만만하니’의 2024년 버전도 앨범에 수록했다. 앨범 전곡 음원은 25일 발매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5일제 직장인 내년 119일 쉰다…추석 연휴는 일주일
- "20년 걸렸다"...한국 아동 성범죄 남성, 에콰도르서 얼굴 공개
- ‘연돈’ 평균매출액 1.5억, 더본 23개 가맹점 중 최하위권 [데이터인사이트]
- “자식 돈에 어디 숟가락을”…박세리父 사건에 손웅정 발언 재조명
- ‘노른자땅’ 강남 입지 후분양 20억 로또 주인공은 누가될까
- 고속도로서 후진, 사망사고 낸 운전자…"다른 차는 다 피했다"
- 등 돌린 모친 급습…안방서 일어난 ‘모자 살인사건’ 전말은[그해 오늘]
- “두달만에 3억 올랐어요”…1기 신도시 기대감 분당 찍고 평촌 오나
- 열받아 불붙는 건 시간문제.. 실외기 방치해 벌어지는 일[르포]
- 13세 소녀 성폭행범, 시민들이 붙잡고 ‘퍽퍽’…“어딜 도망가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