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이혼 최동석, 방송 복귀 앞두고 밝아졌네 “남자 치고 꽃 많이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아나운서 출신 최동석이 밝은 근황을 전했다.
최동석은 6월 19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남자치고는 꽃다발 선물 자주 받는 편.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풍성한 꽃다발을 들고 미소 짓고 있는 최동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최동석은 지난해 KBS 아나운서 출신 박지윤과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KBS 아나운서 출신 최동석이 밝은 근황을 전했다.
최동석은 6월 19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남자치고는 꽃다발 선물 자주 받는 편.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풍성한 꽃다발을 들고 미소 짓고 있는 최동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층 밝아진 표정이 눈길을 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너무 멋있어요" "꽃을 든 남자" "남친룩 입었네요"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최동석은 지난해 KBS 아나운서 출신 박지윤과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후 소셜미디어를 통해 폭로글을 올리며 박지윤과 양육권 갈등을 빚기도 했다.
현재 최동석은 소셜미디어 공구 활동을 하며 누리꾼들과 소통 중이다. 오는 7월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관찰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를 통해 방송에 복귀한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훌쩍 큰 성빈, 父 성동일과 공식석상…수줍+의젓 ‘정변의 아이콘’ [종합]
- 채시라 55세 맞아? 세월도 비껴간 동안 외모+늘씬한 명품 각선미
- “너무 청순해” 미스코리아 출신 완벽 애플녀 등장 ‘감탄’ (독사과)[결정적장면]
- 크리스 父, 美 대저택 공개 “산 포함 46만평, 공덕동보다 넓어” (여권들고)[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