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단국대축제 출연료 전액기부···“학생들 위하고파”

이선명 기자 2024. 6. 20. 08: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제시. 주식회사 케이스바이케이스



가수 제시가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

공연을 주관한 주식회사 케이스바이케이스 관계자에 따르면 제시가 단국대학교 축제 ‘DANFESTA( 단페스타 )’ 출연료 전액을 단국대학교의 어려운 학생이나 학교 발전을 위한 발전 기금으로 기부했다.

제시는 지난달 22 일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에서 열린 ‘DANFESTA’ 에 출연해 ‘ZOOM( 줌 )’, ‘ 어떤 X (What Type of X) ’, ‘ 눈누난나 ’ 무대를 꾸몄다. 이날 제시는 완벽한 라이브는 물론 , 남다른 무대매너로 학생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제시는 데뷔 이후 최초로 대학 축제 출연료를 기부해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 축제 무대에서 보낸 시간이 기억에 남은 제시는 학생들을 위해 기부하고 싶다는 뜻을 전하며 출연료 전액 기부를 확정했다는 후문이다.

제시는 그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독보적인 퍼포먼스 퀸으로서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 특히 ‘눈누난나’ , ‘ ZOOM ’ 등 발매하는 곡마다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며 대중의 흥을 한껏 끌어올리기도 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