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최동석 새출발, 스토리앤플러스와 전속계약…‘이제 혼자다’로 활동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KBS 아나운서 최동석이 스토리앤플러스와 계약, 방송 활동을 본격화한다.
동아닷컴 취재에 따르면, 최동석은 스토리앤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KBS 퇴사 3년 만에 방송 활동을 한다.
스토리앤플러스는 최동석을 영입하면서 가수, 배우를 비롯한 MC 부문으로도 영역을 넓혔으며 그룹 신화 멤버 전진의 아내이자 인플루언서 류이서의 소속사 더제이스토리를 자회사로 보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취재에 따르면, 최동석은 스토리앤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KBS 퇴사 3년 만에 방송 활동을 한다. 오는 7월 첫 방송되는 TV조선 '이제 혼자다' MC 출연을 시작으로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2004년 KBS 30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최동석은 ‘연예가중계’ ‘사랑의 리퀘스트’, ‘뉴스9’ 등으로 시청자를 만나다 2021년 8월 KBS를 퇴사하고 프리랜서 선언을 했다. 최동석이 스토리앤플러스와 어떠한 시너지를 낼지 기대를 모은다.
최동석과 동행하는 스토리앤플러스에는 배우 김상우, 정이헌, 이정원과 가수 한서인, 이주천 등이 소속돼 있다. 스토리앤플러스는 최동석을 영입하면서 가수, 배우를 비롯한 MC 부문으로도 영역을 넓혔으며 그룹 신화 멤버 전진의 아내이자 인플루언서 류이서의 소속사 더제이스토리를 자회사로 보유하고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19금 폭주? “♥김준호와 손만 안 잡고 ‘다른 건’ 다…” (사랑꾼)[TV체크]
- 박미선, 이혼→인생 2막 이야기 듣는다…‘이제 혼자다’ MC
- 박나래 前남친 누구? “강원도까지 택시비 20만원 질러” (내편하자3)
- 박세리 SNS 심경 “만감 교차…다시 한번 용기 낼 것” (전문)[종합]
- 서효림父 “20살 차이 사위 정명호 불편, 아들처럼 생각한 적 없다” (아빠하고 나하고)
- 기안84, 뉴욕에서 쓰러진 채 발견…죽음의 다리 마주 (나혼자산다)
- 이현주 “혀 절단 사고→정신병원·사이비, 10억 벌던 나인데” (특종세상)
- 조정민 “맥심 촬영 때 T팬티 수영복만…군인 팬 많이 생겨”
- 김혜수 “뛰다가 허벅지 근육 파열, 굉장히 다이내믹” (트리거)
- “와우 결혼 축하해”…한승연, 웨딩드레스 깜짝 공개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