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금융상품몰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의 모바일뱅킹 NH올원뱅크가 금융상품몰을 전면 개편(사진)했다.
기존 예금과 대출 등 일부 상품만 가입할 수 있었으나, 이번 개편으로 보험, 신탁, 퇴직연금 등 비대면 판매가 가능한 전 상품 490종으로 확대했다.
회사 측은 "최상의 상품 가입 여정을 제공하고자 개편을 진행했다"며 "올원뱅크의 금융서비스 및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존 예금과 대출 등 일부 상품만 가입할 수 있었으나, 이번 개편으로 보험, 신탁, 퇴직연금 등 비대면 판매가 가능한 전 상품 490종으로 확대했다. 가입 첫 단계인 상품 탐색에서는 해시태그 및 인기검색어를 통한 빠른 검색, 개인 맞춤형 상품 추천 등을 제공한다. 이후 세부 상품 정보는 액션 이미지 아이콘과 이해하기 쉬운 금융 용어 등으로 구성했다.
상품 가입 단계 절차를 간소화하고자 유사한 절차를 통합했다. 가입 도중 이탈해도 재접속해 절차를 이어갈 수 있다. 회사 측은 “최상의 상품 가입 여정을 제공하고자 개편을 진행했다”며 “올원뱅크의 금융서비스 및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19금 폭주? “♥김준호와 손만 안 잡고 ‘다른 건’ 다…” (사랑꾼)[TV체크]
- 박미선, 이혼→인생 2막 이야기 듣는다…‘이제 혼자다’ MC
- 박나래 前남친 누구? “강원도까지 택시비 20만원 질러” (내편하자3)
- 박세리 SNS 심경 “만감 교차…다시 한번 용기 낼 것” (전문)[종합]
- 서효림父 “20살 차이 사위 정명호 불편, 아들처럼 생각한 적 없다” (아빠하고 나하고)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