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서윤아, 베트남 여행…문세윤 “영화 클래식 같아”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과 서윤아가 베트남 나트랑으로 첫 해외여행을 떠났다.
19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 서윤아가 첫 해외여행을 떠났다.
이날 김동완과 서윤아는 화이트 셔츠로 커플룩을 맞춰 입고 나트랑으로 떠났다.
한편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동완과 서윤아가 베트남 나트랑으로 첫 해외여행을 떠났다.
19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 서윤아가 첫 해외여행을 떠났다.
이날 김동완과 서윤아는 화이트 셔츠로 커플룩을 맞춰 입고 나트랑으로 떠났다. 두 사람을 보던 이다해는 “저도 남편과 함께 간 첫 해외여행이 베트남이었다”고 한다.
나트랑 숙소에 도착한 두 사람은 웰컴티를 마신 뒤 해먹ㅇ르 발견, “동시에 앉아야 돼”라고 하며 해먹에 올라 멘토 군단을 과몰입하게 했다.
그런 가운데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비가 멈추지 않자 김동완은 “가자! 준비됐어?”라고 하고 하며 가방을 서윤아의 머리 위로 들고 “비 맞으면 안 돼”라고 외쳤다.
그러자 심진화와 문세윤은 “드라마 같아 영화 같아!”, “클래식이다. 어쩔 수 없어”라고 감탄했다.
한편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신랑수업’ 마리아, 에녹에 “최수진에 차였다고”
- 김원중, 심형탁♥사야 시구 지도…이승철 “스포츠 스타 모실까?” (신랑수업)
- ‘신랑수업’ 이수지 “남편, 내 팬클럽 1호…라디오에 매일 사연 보내”
- 대니 구, ‘하트시그널→솔로지옥’ 섭외 거절 “뮤지션으로 얼굴 알리고 파” (라스)
- 장영란, “아들딸 한 명씩...” 데니안에 “여자를 먼저 만나야” (신랑수업)
- ‘신랑수업’ 신영수 “‘♥한고은’, 너무 좋아…내 인생 누구와도 못 바꿔”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