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마리아, 에녹에 “최수진에 차였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리아가 에녹을 변신시켜 주겠다고 약속했다.
19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마리아가 에녹에게 구잘을 소개했다.
이날 마리아는 에녹에게 구잘을 소개했다.
이때 마리아는 에녹에게 "내가 왜 불렀냐면 오빠가 이번에 (최수진에게) 차였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었잖아!”
마리아가 에녹을 변신시켜 주겠다고 약속했다.
19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마리아가 에녹에게 구잘을 소개했다.
이날 마리아는 에녹에게 구잘을 소개했다. “미.수.다! 듣던 대로 미인이시다”고 반갑게 인사하는 에녹을 보며 이수지와 이다해는 “심쿵 하셨네. 시선을 못 뗀다”, “입꼬리가 올라갔다”고 말했다.
구잘은 “저는 한국 사람이다. 우즈베키스탄에서 태어났고, 한국에 거주한 지 20년 됐다”고 하며 2012년 한국 국적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마리아가 “나보다 한국인”이라고 하자 에녹은 “마리아보다 한국인이면 찐찐 한국인”이라고 감탄했다.
이때 마리아는 에녹에게 “내가 왜 불렀냐면 오빠가 이번에 (최수진에게) 차였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에녹은 마리아에게 “차인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설명하면서도 “차인 거 맞아”라고 자폭하기도.
지켜보던 이승철과 문세윤이 “차였어?”라고 묻자 에녹은 “차인 건 아니고요. 아무것도 없었잖아”라고 폭주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한편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원중, 심형탁♥사야 시구 지도…이승철 “스포츠 스타 모실까?” (신랑수업)
- ‘신랑수업’ 이수지 “남편, 내 팬클럽 1호…라디오에 매일 사연 보내”
- 대니 구, ‘하트시그널→솔로지옥’ 섭외 거절 “뮤지션으로 얼굴 알리고 파” (라스)
- 장영란, “아들딸 한 명씩...” 데니안에 “여자를 먼저 만나야” (신랑수업)
- ‘신랑수업’ 신영수 “‘♥한고은’, 너무 좋아…내 인생 누구와도 못 바꿔”
- 심형탁, 데니안 냉동 만두에 “3년 지난걸”…한고은 “당신이 할 얘긴 아냐” (신랑 수업)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