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교육지원청, 스승 존경·제자 사랑 캠페인 지속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익산교육지원청은 스승 존경, 제자 사랑 문화 조성을 위해 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교육활동보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정성환 익산교육장은 "이번 교육활동보호 캠페인을 통해 선생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캠페인 활동을 이어가 교권존중 풍토와 문화가 조성되도록 지속적으로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성환 교육장 "교권 존중 문화 조성토록 노력 다할 것"
[더팩트 | 익산=홍문수 기자] 전북 익산교육지원청은 스승 존경, 제자 사랑 문화 조성을 위해 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교육활동보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익산 남성중학교를 시작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학생, 교직원, 학부모님들이 커피트럭과 함께하는 음료 나누기, 존경팔찌 나눔, 선생님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선생님께 마음을 담은 하트 풍선 드리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남성중학교 학생 전모 군은 "오늘 선생님들과 함께 하면서 더 가까워진 것 같고 선생님을 더욱 존중해야겠다"고 말했다.
최모 교사는 "교육지원청에서 준비한 시원한 음료 한잔으로 여름의 더위를 날리게 됐다"며 "학생들을 더 아끼며 사랑하겠다"며 익산교육청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 학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교권이 존중됐으면 좋겠고 선생님들의 교육활동을 더욱 믿고 지지하겠다"고 말했다
정성환 익산교육장은 "이번 교육활동보호 캠페인을 통해 선생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캠페인 활동을 이어가 교권존중 풍토와 문화가 조성되도록 지속적으로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익산교육지원청은 매월 관내 학교를 방문해 교육활동보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시아, 北 '정상 국가' 격상..."속내는 금융 제재·노동력 해결"
- '종부세 폐지'에 속내 복잡한 민주당..."재정청문회 먼저"
- '얼마나 답답하면'…3년 걸린 권한쟁의 심판 카드까지 꺼내든 與
- 尹, 의료계 집단휴진에 '엄정대응' 경고…막판까지 '정면돌파'
- [밴드 붐은 왔다③] 'DMZ 피스트레인', 여름 날씨보다 뜨거웠던 관객 열기
- 'AI 은행원' 자리 잡고 있지만…망분리 등 규제 개선 절실
- '제4이통' 취소 앞둔 스테이지엑스, 강경 대응 예고…정부는 9번째 '재도전'
- [오늘의 날씨] 내륙 중심 35도…제주도 장마 시작
- 올해 건설사 폐업, 13년 만에 최다…지방서 수도권으로 확산
- 하이투자증권, 'iM' 새 간판 달고 적자 오명 벗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