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옆구리에 신곡 트랙리스트 타투 '파격 그자체'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이영지가 옆구리에 파격 타투로 눈길을 끌었다.
이영지는 19일 "트랙 리스트 타투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영지가 타투샵으로 보이는 곳에서 왼쪽 옆구리에 문신을 새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옆구리 타투가 새로 발매될 신보 트랙리스트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는데, 곧바로 "거짓말이고 유성펜. 이거 하려고 타투샵 옴"이라고 솔직하게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래퍼 이영지가 옆구리에 파격 타투로 눈길을 끌었다.
이영지는 19일 "트랙 리스트 타투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영지가 타투샵으로 보이는 곳에서 왼쪽 옆구리에 문신을 새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옆구리 타투가 새로 발매될 신보 트랙리스트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는데, 곧바로 "거짓말이고 유성펜. 이거 하려고 타투샵 옴"이라고 솔직하게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왼쪽 옆구리에는 조만간 공개되는 신보 '16 FANTASY(판타지)'에 담길 타이틀곡을 비롯해 수록곡들이 적혀 있다. '16(INTRO)'를 시작으로, 'MY', 'Small Girl', 'ADHD' 등 총 6곡이며, 이중 'Small Girl'은 그룹 엑소의 멤버 디오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한편 이영지의 첫 미니앨범 '16 판타지'는 오는 2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이영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