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WISE 캠퍼스, 우양산업개발(주) 힐튼경주 장학금 수여식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국대학교 WISE 캠퍼스는 19일 힐튼경주에서 '2024년 상반기 장학금 수여식'을 열었다.
이번 수여식은 우양산업개발(주) 힐튼경주에서 운영하는 미래세대 지원 프로그램으로,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재학생 8명에게 장학 증서와 총 4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동국대학교 WISE 캠퍼스는 19일 힐튼경주에서 '2024년 상반기 장학금 수여식'을 열었다.
이번 수여식은 우양산업개발(주) 힐튼경주에서 운영하는 미래세대 지원 프로그램으로,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재학생 8명에게 장학 증서와 총 4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 2014년부터 시작해,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140명의 학생에게 7000만 원을 지원했다.
또한, WISE 캠퍼스는 힐튼경주와 지속적인 산학협력을 통해 힐튼 브랜드 교육과 서비스 매너 교육, 우수 학생 지원 등 여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김남철 힐튼경주 총지배인은 "동국대와의 교류를 통해 전문성과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들이 많이 발굴됐다"며 "앞으로도 미래 관광산업을 위한 인재 육성 기반을 조성하고,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욱희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교수는 "힐튼 경주에서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지원해 주시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이 관광산업의 가능성을 경험하고, 직무 적합성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장학생들이 노력과 역량을 바탕으로 가치 있는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멋진 오빠가 아니라 50대 아저씨"…동안男이 공개한 '비법'
- 외박 중인 군인에게 다가 온 여성…"군인이세요?" 묻더니
- 견미리 남편 '주가조작 무죄' 판결 뒤집히자…사위 이승기 "가족은 건들지 마"
- "허위·과장 매출 약속"…백종원에 불만 폭발한 '연돈' 점주들의 단체행동
-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나혼산' 나왔던 그 집
- 하반기 전략 수립 나선 삼성…이재용 회장 美 출장 성과 구체화되나?
- 재판부 "'최태원 재산분할 수치' 명백한 오기…판결 경정"
- "백종원 '연돈볼카츠' 매출 부풀려…구두로 설명했다" [현장]
- '재산분할 핵심' 주식가액 오류 인정…노소영 몫 줄어드나
- '연돈볼카츠' 진실 공방…더본코리아 상장 악재될까